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내가 불안해 하는 거 알고 표현도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해근데 내가 불안형이고..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걱정이 많은 편이라 쉽게 불안해하고 텐션이 내려가
그러면서 애인한테도 알게 모르게 안 좋은 영향 주는 것 같아서 고쳐보려고 해
혹시 극복해본 둥 있을까?
요즘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영향도 있는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내가 불안해 하는 거 알고 표현도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해근데 내가 불안형이고..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걱정이 많은 편이라 쉽게 불안해하고 텐션이 내려가 그러면서 애인한테도 알게 모르게 안 좋은 영향 주는 것 같아서 고쳐보려고 해 혹시 극복해본 둥 있을까? 요즘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영향도 있는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