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0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직관가서 부를따 한번씩 벅차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라온1
나두 라인업송 좋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라인업송 부르고 싶어서 무조건!!!!! 늦게 들어가지 않으러고 노력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33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444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55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부우우우우 그 사이렌 소리나오면서 주섬주섬 일어날때의 그 설렘ㅋㅋㅋㅋㅋ 야구장 가고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아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ㄹㅇ 너무 잘만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도 오늘 유영웅 스타팅은 엥스럽긴 한데 에러는 1
18:56 l 조회 11
와 오늘 경기 ㄹㅈㄷ 정신없다
18:56 l 조회 11
걍 원래대로 쓰지… 4
18:55 l 조회 22
우리 어르신도 아기긴 아기닼ㅋ
18:54 l 조회 16
만리런3개치신다네요...
18:52 l 조회 5
여기서도 올해 계속 유영웅 언급하는 애들 있었는데9
18:51 l 조회 92
나는 유격수로 쓰는 거 진짜 모르겠음ㅠㅠㅠ 3
18:51 l 조회 57
아니 감독 잘못도 있는데 1
18:51 l 조회 36
제발 1회부터 선발 휴식으로 비꼬는 글좀 ㅜㅜ… 4
18:50 l 조회 52
아놔 근데 오늘은 원태랑 내야수랑 바뀌었네 4
18:50 l 조회 49
시작부터 열받게한다 또
18:49 l 조회 21
근데 영웅이가 저런 실책하는 거 너무 오랜만에 보네 (불미스럽
18:49 l 조회 20
💙솔직히 오늘부턴 빠따가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8:49 l 조회 8
박진만 잘못도 있는데 걍 김영웅이 12
18:48 l 조회 117
애초에 부상으로 복귀하자마자 유격수보라고? 2
18:47 l 조회 46
복귀전부터 유격은 에바였다 6
18:46 l 조회 97
김영웅 유격 진짜 맞아?
18:46 l 조회 19
유격 김상준 3루 김영웅 하지 차라리 2
18:46 l 조회 65
하아 상준이였으면 무실점으로 끝났을듯,,,,
18:46 l 조회 27
오늘은 1이닝이야??10
18:42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