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6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보리네 7연승 뭐에요? 이러다 10연승도 충분히 가능할수도 ㄷㄷㄷ
대표 사진
신판1
저희 매경기가 꾸역승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투수가 멱살잡고 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꾸역승이에요 투수들이 타자들 다 끌고 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투수들이 다했는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는 투수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야구는 투수놀음이라하는데 kbo는 타자놀음이였는데 올해는 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솔직히 불펜, 선발 다 되는게 2016 두산 2014삼성빼고 기억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한화 진짜 미쳤네(p) 오늘 또이겼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래 대구 글 설명 무사만루-> 홈포스 아웃 쌉가 땅볼 -> 투수가 홈으로 던졌는데 송구 실책
20:52 l 조회 2
데이비슨 오늘이 마지막이야??5
20:51 l 조회 43
아이고 대구 사고(실책) 났다....3
20:50 l 조회 174
2경기차
20:50 l 조회 21
진심으로 드림즈 1화 경기력임
20:48 l 조회 35
데이비슨 타석때 팬분 너무 서럽게 우시던데4
20:48 l 조회 182
대구 무사 만루
20:48 l 조회 16
대구 어떻게 1,2루가 된거야? 4
20:48 l 조회 87
오늘 창원 눈물바다다... 8
20:45 l 조회 284
큠린이 울잖아......
20:45 l 조회 72
OnAir 아… 키움 애기팬 울어…………14
20:45 l 조회 402
키움팬 운다......1
20:45 l 조회 99
대구 무사 13루 삼성 공격중
20:44 l 조회 15
진돌님 뭐야..?12
20:44 l 조회 162
연관 메뉴 🔗
키움 한화 최강야구 KT 두산 롯데 입덕 가이드 SSG KIA 삼성 메이저리그 NC LG
최형우 1루에서 3루까지 뜀... 이거 노인 학대예요1
20:43 l 조회 45
OnAir 키움 어우
20:41 l 조회 143
대구... 뭐야? 내려갈래말래 < 보여줌 일단 내려가긴 함1
20:39 l 조회 132
티빙 ㄱㅉㅈ1
20:39 l 조회 34
대구 뭔 일이래4
20:38 l 조회 301
OnAir 아니 저렇게 실시간으로 부어올라? 21
20:38 l 조회 50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