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3년차인데 진짜 인생에 재미를 느껴본 게 언제인지 모르겠어
그냥 모든 욕구가 다 사라지고 의미만 남아서… 재밌는게 없음 취미도 없고… 그냥 운동다니고 맨날 자고 약먹고 그러고 살아 빨리 죽으면 좋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
|
우울증 3년차인데 진짜 인생에 재미를 느껴본 게 언제인지 모르겠어 그냥 모든 욕구가 다 사라지고 의미만 남아서… 재밌는게 없음 취미도 없고… 그냥 운동다니고 맨날 자고 약먹고 그러고 살아 빨리 죽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