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염 개 크게 와서 그때부터
건강염려+스트레스 맥스 찍었는데
그 뒤로 계속 늘 몸에 긴장과 불안을 달고 살더니만
자율신경 실조증 제대로 온 것 같음...
자율신경실조증 증상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냬 얘기같더라;
피검사 엑스레이 초음파 위대장내시경 다 했는데
대장에 용종 뗀거랑 식도염 있는거 말고는 문제도 없었는데ㅠㅠ
하 신경과나 정신과가서 검사 받고 약 처방 받는게 나으려나
;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식도염 개 크게 와서 그때부터 건강염려+스트레스 맥스 찍었는데 그 뒤로 계속 늘 몸에 긴장과 불안을 달고 살더니만 자율신경 실조증 제대로 온 것 같음... 자율신경실조증 증상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냬 얘기같더라; 피검사 엑스레이 초음파 위대장내시경 다 했는데 대장에 용종 뗀거랑 식도염 있는거 말고는 문제도 없었는데ㅠㅠ 하 신경과나 정신과가서 검사 받고 약 처방 받는게 나으려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