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식도염 개 크게 와서 그때부터 

건강염려+스트레스 맥스 찍었는데 

그 뒤로 계속 늘 몸에 긴장과 불안을 달고 살더니만

자율신경 실조증 제대로 온 것 같음...

자율신경실조증 증상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냬 얘기같더라;

피검사 엑스레이 초음파 위대장내시경 다 했는데 

대장에 용종 뗀거랑 식도염 있는거 말고는 문제도 없었는데ㅠㅠ

하 신경과나 정신과가서 검사 받고 약 처방 받는게 나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와.. 내 얘기 같아 혹시 진전 있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적은 검사외에 복부 ct도 추가로 받았는데 이상없음이야..정신과 갈지 말지 고민중이야 ㅠㅠ 증상은 아직 그대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신과 한번 가봐…… ㅠㅠ 실제로 상담 받고 좋아진 사람도 많대!! 너도 한번 아팠어서 그 불안감+스트레스로 그런 거 같아…. 나도 그 상태거든.. 추가로 한의원도 많이 가더라🥹… 운동도 하면 좋대,,, 나도 진짜 요즘 잠 못 자서 미치겠어… 실내에 있을 때 계속 숨 붕 뜬 느낌이고… 홍조 엄청 심해지고 입맛도 없고… 혹시 글쓴도 예전에 생활패턴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작년에 대학교 졸업 전시 준비한다고 생활패턴이 최악이였어.그리고 그게 졸업전시 끝나고도 두달 넘게 지속됐거든 ㅠ 근데 정신과 약 먹자니 두렵고 안가자니 힘들고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아…. 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래.. 두달동안 어떻게 버텼어? 잠은 잘 자? 나는 진짜 불면증 때문에 미쳐버릴 거 같아… 귀 느낌?도 달라 혹시? 난 잔짜 못 참겠어서 오늘 신경과 가보려고…. 아님 한의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처음엔 위장쪽이 아프니까 내과가서 약먹고 운동하고 했는데 신체화 증상이 계속 돌고 돌더라 ; 다행히 잠은 잘 자는데 이곳저곳 기분나쁘게 아파..병원 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야 혹시 어떻게 됐어?? 자율신경 검사나 신경과 가봤어?! 나도 증상이있는거 같아서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3주째 약먹고 있고 과긴장 완화와 약간의 불면 개선은 됐는데 그 외에 신체화증상들은 아직 큰 변화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혹시 자율신경계 검사도 받은걸까?? 자율신경은 딱히 이상없는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받았어. 교감신경이 항진되어있고 자율신경 조절 능력이 저하되어 있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내 동지들 있네... 나도 교감신경 항진증이라 일단 정신과약만 먹고있는데 넘 힘들다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주째야? 난 이제 4주정도 됐는데 확실히 불안감+과긴장감은 좋아졌는데 그 외에는 그대로더라..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1달 전부터 증상 심해져서 저번주부터 약 처방 받아서 먹고있었는데 이틀전부터 더 심해져서 지금도 과긴장 심한 상태야...ㅋㅋㅋㅋ... 소화불량은 여전하고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심해졌다고? 다음 진료때 의사한테 얘기하고 약을 바꿔보는게 좋을듯. 소화불량 같은 경우 난 기존에 먹던 약 하나 용량늘리면서 좀 괜찮아지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이틀전부터 급체해가지구 약을 아예 못먹어서 그런 것 같아. 안그래도 수욜 병원가보려구...ㅜㅜ 쓰니도 많이 힘들었겠다... 잠은 잘 자? 나는 자나팜 먹어서 잠은 그래도 잘 자는 편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약 초반에는 웬만해서 안 거르고 먹는게 좋긴해! 나 안그래도 과긴장때문에 불면증 꽤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짐. 익인이는 주로 신체화 증상이 뭐였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는 불안증세 너무 심해서 밖을 못 나갈 정도였었어. 그냥 걷기만 해도 속 울렁거리고 신체 긴장되고... 소화불량은 당연하구.. 손발 저림도 심해졌었구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이도 고생 많았겠다. 불안이 오래 누적되니 과긴장으로 가고 과긴장이 몸 떨림 및 저림이나 근육통으로 이어지는거 진짜 고통이지 ㅠ 익인이도 나처럼 교감신경 항진증이면 ssri 계열의 항우울제 먹으면 좋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아 그래서 뉴트람정 먹고있긴한데 이것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하더라구 오늘부터라도 다시 꾸준히 먹으려고! 쓰니도 나도 얼른 회복됐으면 좋겠다... 이거 진짜 삶의 질 뚝 떨어지지 않아?ㅋㅋㅋㅋㅋ 나 원래 병이라고는 1도 없었는데 갑자기 이래됐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야..지금 4주째인데 복통이나 안구불편한 증상들은 그대로라 약효과 보려면 최소 한두달 두고봐야하는거 알면서도 괜히 걱정되고 그래 ㅠㅠㅎㅎ 안그래도 건강염려로 인해 스트레스+불안이 높아진거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이구... 이게 불안증세랑 신체증상 둘 다 약먹는다고 금방 낫는게 아니더라구..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는 하는데 불안 때문에 뭘 하지를 못하니 원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그리고 그전까지 생활습관이며 누구보다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 많이 해봤지만 안되서 결국 정신과로 간 케이스;ㅎ 익인이도 나도 이 불안함과 아픔이 완전히 떨쳐지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렇게 같이 공감해주는 쓰니가 있어서 나도 감동이다... 그동안 신체가 받는 스트레스가 누적돼서 그런가봐.. 나도 그랬구 우리 둘 다 건강하자 젭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러니까 스트레스 너따위가 감히..ㅠㅠㅋㅋㅋㅋ 익인아 가끔 궁금하거나 얘기나누고 싶으면 언제든 댓글 달아줘~ㅎ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쓰니도 힘들거나 외로우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줘! 나는 이거 앓으면서 외로운게 제일 서럽더라ㅎ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 근데 이렇게라도 공감대가 있어서 서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이건 친구들한테도 쉽사리 말하지 못하는 문제라 더 외롭고 힘든 싸움같은 느낌이지? 서로 자주 댓글 남기러 오자~ㅎㅎ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친구랑 손절까지는 아니더라고 거리두고싶은데
19:04 l 조회 4
커플티 골라주라!40
19:04 l 조회 11
익들아 나 좀 짜증나는데 내가 예민한걸까?
19:04 l 조회 7
질염이나 성병 잘아는 익들있어?
19:04 l 조회 6
청년다방 매운맛 많이 매워? 기본맛 시켜야 하나
19:03 l 조회 5
나 정신과 다니는데
19:03 l 조회 16
네고왕 잘되고 난 이후로 비슷한거 진짜많넼ㅋㅋㅋ
19:03 l 조회 13
우삼겹 사려는데 600에 9990원 500에 8990원이래2
19:02 l 조회 21
우리 동네가는거만 통근버스 7시 1분에 출발하는데 아예 안믿더라고 그래서뛰어서 나옴
19:02 l 조회 6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3
19:02 l 조회 30
pms랑 생리기간에 통증 너무 심한데 산부인과 검사도 정상이고 주기도 규칙적인데..3
19:02 l 조회 6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19:02 l 조회 43
마이데이 클래리티 난시용 렌즈 쓰는 익 있니
19:01 l 조회 4
난 내 성격 별로 안좋아하긴하지만 그래도1
19:01 l 조회 13
2년 사귀었는데 스킨쉽을 거의 안 할 수가 있어? 5
19:01 l 조회 32
혼자 해외여행가는데 에어팟 살까말까3
19:01 l 조회 10
일반 출퇴근 하는 회사인데 급여가 저녁 7시 넘어서 들어오면2
19:00 l 조회 15
마운자로 맞고 생리양 개 많아짐 3
19:00 l 조회 27
보통 신입들 몇개월정도 가르쳐야해?6
19:00 l 조회 23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3
19:0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