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5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며칠 전에 데이트할 때 화요일에 가족 친척들 다 모여서 식사할 거 같다고 하길래 그렇구나 했는데 어제 저녁에 오늘 낮 12시에 갈 거 같다고 하더니 오늘 나갈 시간 돼서 자기 준비하고 있다고 다녀올게 하고 다녀와서 식당 OO 갔다왔다고만 말 하고 끝임
그래서 그 후에 뭘 또 하러 갈건지 지금은 집인 건지 그런 것도 모르겠고 가서 뭘 먹고 뭘 하고 뭐 이런 거 하나도 얘기를 안 해 나한테 점심 뭐 먹었냐고도 물어보질 않음

근데 데이트 하면 또 잘 해주고 예전부터 자기는 쓸데없는 거 싫어한다는 식으로 힝상 말했는데 진짜 좀 오래 만나보니 원래 그런 애인 거 같고 이젠 익숙해져서 서운하진 않은데 이러는 사람들이 또 있긴 한가 궁금하다.. 잇팁이 처음이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잇팁 대부분이 다 저런다는 거야?ㅜㅋㅋㅋ 폰 붙들고 있는 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가서 뭐 하고 뭐 했는데 이랬다~ 이런 자기 얘기를 한마디조차 거의 안 함.. 이것도 잇팁들한텐 사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맞아 내 애인이랑 생각하는 게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ㅜㅠ 얘라서 이런 게 아니라 잇팁 특이구나 밑댓들 보니 더더욱 이해하게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티제-잇팁 애인 있는데 진짜 저래.. 그나마 신경쓰려곤 하는 거 같은데 솔직히 서운하고 외롭다 싶기도 한 때 잇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잇티제 나오는데 애인이 저런 연락 스타일이면 서운함 느낌.. 나도 연애초엔 외롭고 허하다 느껴서 서운함에 운 적도 많아 잇팁 만날 때 초반을 못 버티면 오래 못 갈듯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 잇팁들이 그렇다더라....전에 만난 잇팁 여친도 그랬어서 좀 당황스러웠던 기억..자기 친구랑 해외여행을 1주일 가까이 다녀왔는데 사진 4장인가 보여주고 어땠는지 썰 푸는 게 거의 없었어서 이게 맞나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ㅋㅋㅋ 내 남친도 그래 뭐 어딜 다녀와도 썰 tmi 별 말을 안 해줌 그냥 간다, 갔다, 왔다 끝.. 이런 느낌 진짜 잇팁들 다 그러는구나 mbti 맹신하게 되는 이유가 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응, 나도 과몰입하기 싫었지만..나랑은 좀 안맞는 느낌이었어. 난 좀 서운하더라구. 무슨 일 있었는지 어떻게 느꼈는지 좀 알고 싶었는데 말이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그런 걸 알고 싶은데.. 그런 얘기가 오고가질 않으니 만난 기간에 비해 사이가 깊어진단 느낌을 덜 받게 되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얘기 안해주면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뭐가 다른 관계지..? 싶었어서..아무튼 감정적인 공감이나 나눔은 크게 기대할 수 없는 유형 같았고..자기 감정에 대해서도 조금 무딘 느낌이더라. 사람은 착한데...안맞았어 나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느낀 바가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얘랑 만나면 절대 감정적 공감을 바랄 수 없겠구나 싶어서 바라지도 않는 지경에 다다름 그치만 사랑해서 걍 익숙해지길 택했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 둥이는 착하네..사랑이 깊은 거 같기도 하구. 난 만난지 30일 만에 이 부분이 너무 크게 와닿아서..그리고 내 미래 비전과 관련해서 중요한 변화가 생긴 점에 대해서도 별 관심을 안보인 점이 너무 서운했어서 내가 지향하는 연애랑 다르다고 내가 헤어지자 했어. 참고로 난 인프제 남익..ㅋㅋ

지금은 똑같이 F 성향 만나서 이런 점들 같이 나누는 게 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인프제구나 난 그래도 같은 T라서 그나마 이해해줄 수 있기에 만나고 있는 걸수도.. 30일만에 그랬다니ㅜ 그래도 빠르게 잘라낸 결단력 존경스럽다 내 애인은 그래도 연애초엔 어엄청 극진히 노력하려고 하긴 했어서 그때의 기억으로 더 버틸 수 있었던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본문정도면 잘해주는거 같은데..?
뭐가문제야?! 나도 잇팁인데 본문 애인만큼도 말 안해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진짜 구체적으로 일상 공유해주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해주는 편이야 저게...?!!! 뭔가 어딜 간다는 큼직한 중요 정보는 잘 알려줬지만 나는 거기 가서 뭘 하고 뭘 먹고 어떤 시간을 보내고 왔는지가 궁금한데 그 세세하게 알려주질 않아서 사이가 깊어진단 느낌을 덜 받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하는거야 너 좋아하는거야....
세세히 얘기해달라 입력해
출력할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게 세세하게 말을 안하는 이유가 큰 이슈거리나 말하고싶은 임팩트가 없기때문인거같아 재밌거리나 알려주고싶은 정보가 있지않는한 아무생각이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진같은거 보내달라고 입력을해
좋아하면 출력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코딩 주입해봤는데 시킬 때는 좀 하다가 내가 그 후로 또 별 말 안 하니 다시 코딩 오류났는지 안하더라고^^ 근데 반대로 내가 안 하더라도 별 말 안 하니 이건 좀 좋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디폴트값이 안하는걸로 설정되어있어서
가끔 다시 주입해야하긴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내애인은 말안하는것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잇팁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도 전부 다 말 하진 않는 거 같아 혼자 미용실 갔다가 만났을 때 그저께 머리 잘랐어~ 하고 말해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내애인도 그래 뭐 민증재발급받은거 카드잃어버린거 이런거 말해준적없거 내가 물어봐야 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충분히 많이해주는것 같은데 갈때 간다 오면 왔다 말하면 다 알려준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기 가서 뭘 하고 뭘 느끼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같은 세세한 대화로 더 깊게 공유해줬으면 하는 생각... 너무 걍 간다, 왔다만 띡 말하니깐 연인 간 대화보다는 상사한테 보고하는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가서 뭘 느꼈는지 이런게 있나..? 게다가 무슨일 있는지 말하는건 굳이 싶어서 먼저 물어보지않는이상 말 안해서 차라리 물어봐ㅠㅠ 말 안하면 전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애인은 ~하러 갔다 올게, 갔다 왔어,밥 먹었어 이런 얘기들 뿐이라 살짝 노잼이야ㅠ근데 사랑해서 품어주기로 했어..하지만 공감적인 쪽에선 뭔가 늘 부족함을 느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애인도 그게 다인데 나도 사랑해서 걍 얘의 성향에 익숙해지길 택함ㅋㅋ 이런 성격들은 진짜 다 받아들이고 만나주는 애인한테 고마워해야하는 거 아니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러니깤ㅋㅋㅋ이렇게나 로봇고양이 키우기가 굉장히 힘듭니다...^^파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보면 알려줄걸?? 나도 여행이나 약속 있을 때 그냥 타임라인 보고식으로 하고 썰 있거나 할말 있으면 전화나 만나서 함 카톡으로 말하기 귀찮고 신경 쓰기엔 멀티도 잘 안 돼.. 근데 또 질문으로 물어보면 그거에 대한 건 바로바로 대답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4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1
4:41 l 조회 8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5
3:31 l 조회 4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3
3:24 l 조회 1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83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22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65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55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0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3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88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