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61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선예매 없이 1루 아무자리 연석 구하기 힘들까?

외야석은 어때?

나 23일 직관가려고 하거든

일예로 해야하는데 티켓없을까봐 너무두려워...

대표 사진
보리1
2연석정도면 그래도 해볼만한거같은데
이건 순수 피지컬싸움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아예 편하게보고싶으면 외야석도 추천이야
나는 외야로 2번갔다왔어 확실히 간격넓어서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난 안되더라....해당 날짜는 금요일+볼팤+인기구단이라 더 어러울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나는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차라리 선예매 대여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4층은 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결국 준석님도 우릴 버렸군… 8
0:38 l 조회 156
🚪보리님들 타팬인데 질문 하나만요,, 4
0:09 l 조회 132
내일상대분 전에 1안타쳤나 2안타인가 6
06.24 23:57 l 조회 113
인스타에서 봤는데 외국인 전쟁 순위 8
06.24 23:53 l 조회 94
근데 우리 만나는 팀만 계속 만난다 ㅋㅋㅋ ㅠ 2
06.24 23:26 l 조회 119
낼 깔끔하게 우취하고 금욜부터 챈성 합류하죠? 7
06.24 23:18 l 조회 112
겅주도 계속 상대팀 용투1선발이랑 붙네1
06.24 23:13 l 조회 82
난 솔직히 노시환 스탯도 개아까워 2
06.24 23:11 l 조회 140
다음 감독 좀 제대로 데려왔으면 좋겠다 …
06.24 23:10 l 조회 13
우리 이정도면 우취 될라나8
06.24 23:09 l 조회 172
기분 좋아지고 싶은 보리 들어와 3
06.24 23:08 l 조회 64
난 주전포수가 되려면 결국 체력이슈를 견뎌야한다고 생각하긴 하거든 4
06.24 23:02 l 조회 139
그렇다고 모든 선수들 다 휴식을 안주는건 또 아님 4
06.24 23:02 l 조회 91
못할때 하위라도 가면 타석이라도 덜 받을텐데
06.24 23:01 l 조회 18
김경문이 더 최악인건 이거임 1
06.24 23:01 l 조회 67
. 1
06.24 23:00 l 조회 62
윌켈을 정말 모르겠다.. 1
06.24 22:59 l 조회 45
. 3
06.24 22:56 l 조회 108
오늘같은 날 진짜 인서 끝까지 쓰는게 빡침
06.24 22:54 l 조회 29
음주는 1
06.24 22:5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