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항상 애인의 잘못만 있는줄알았고애인이 다 원인제공을 했다고 생각했음
근데 싸우는 과정에서
내가 애인에게 상처되는말을 듣게끔 내가 스스로
대화를 유도하고있더라고
감정적으로 격하게 대화하게되면서
자꾸 본 이야기와 다른 저 산넘어 얘기까지 끌고와서
내 대화법이 크게 잘못되었다고 이번에
머리 깡 맞은듯이 깨달아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사과했음
그리고 애인이 실수하는것들이나 그런것들이
생각해보면 이렇게 싸울만큼 큰 문제되는것들도 아니였던거같고
항상 애인이 또 날 배려하고 진심으로 신경써주는게 늘 디폴트로 깔려있으니까
그냥 용서가 되고 또 내잘못도 있다고 생각들더라
한~창 막 말다툼하다가
말없이 생각하고
그다음에 진심으로 사과했는데
애인도 바로 자기가 서운하게 행동해서 그런말 꺼내게 된걸거라고 자기탓도 있다고 하면서 애인도 바로 사과해주고
애인이 항상 자기 입장도 좀 생각해달라고 그랬는데
이번에 진짜 진심으로 생각하고 사과하니까
되게 고마워하고 좋아하더라..
미안했어ㅋㅋ ㅠㅠ
난 사과했는데 잘받아줄줄 알아서
애인은 내가 잘못한거에 진심으로 뉘우치고 사과할줄알아서
서로 더 좋아진거같아ㅋㅋ
솔직히말하면 매번 애인이 져주는 입장이긴했어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