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팀보다 한 경기 더하긴했는데 승점 5점차라 2등이 이겨도 여전히 1등이야 ♪ ( • ө •و(و "(ง • ө •)ว♪ ( • ө •و(و "
전에 왜 시환이 팬이라고 마킹유니폼 가져오셔서 사인받아간
주민규 선수가 대전으로 왔는데
득점1위 베스트일레븐 1위로 되게 잘해주시는 중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2등팀보다 한 경기 더하긴했는데 승점 5점차라 2등이 이겨도 여전히 1등이야 ♪ ( • ө •و(و "(ง • ө •)ว♪ ( • ө •و(و " 전에 왜 시환이 팬이라고 마킹유니폼 가져오셔서 사인받아간 주민규 선수가 대전으로 왔는데 득점1위 베스트일레븐 1위로 되게 잘해주시는 중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