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이 한건씩 크게 하니까 얼레벌레로 느껴지는거지 초반에 실책 좀 있었던 김영웅 구자욱은 부상때문에 스캠 훈련 제대로 못한게 크고 경기 뛰면서 안정되고있음 걍 저 둘만 스타팅 안넣으면 모두가 평화로워지는데 그걸 감독이 못하니까 문제임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이 둘이 한건씩 크게 하니까 얼레벌레로 느껴지는거지 초반에 실책 좀 있었던 김영웅 구자욱은 부상때문에 스캠 훈련 제대로 못한게 크고 경기 뛰면서 안정되고있음 걍 저 둘만 스타팅 안넣으면 모두가 평화로워지는데 그걸 감독이 못하니까 문제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