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6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보통 다 프리미어프로 쓰나?? 파이널 컷은 잘 안써?? 나 맥북이라 파이널 컷 그 교육할인 번들 살지 프리미어프로 결제할지 고민중... 영상 편집 혼자 배워볼라구
대표 사진
익인1
개인 유튜브 채널은 어도비 주로 쓰는 것 같고 방송/외주업체 낀 큰 곳들은 파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영상업에서 파컷 못 다루는 사람은 있을 수 있어도 프리미어프로 못 다루는 사람은 못 본 것 같긴 해 둘 중 하나 고르자면 프리미어프로 먼저 익혀두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쓸건지 윈도우 쓸건지 물어보는 회사도 있긴한데.. 맥 써도 프리미어프로 쓰던데 내가 다닌곳들은 방송국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프리미어프로를 훨 많이 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방송사마다 다른데 유튜버들은 프리미어를 주로쓰고 방송사마다 파컷 쓰기도하고 프리미어 쓰기도 하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리미어 에디우스 파컷 등등 툴 개많은데 보통 입문은 프리미어가 기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파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직종에서 일하는데 웬만하면 걍 어도비 ㄱㄱ 반이상이 프리미어 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월드컵 레전드네 ㅋㅋㅋㅋㅋ
19:09 l 조회 1
내일은 진짜 독서실 나가야지...
19:09 l 조회 2
6시간 자면 안졸려?
19:09 l 조회 2
나 독립한 이유 남들한텐 말 못함 ㅋㅋ쿠ㅜㅜ
19:09 l 조회 3
백수 두달차 인데 스카 이 알바 어때?
19:09 l 조회 4
회사 와이파이말고 데이터로 폰하면 접속기록 못보지?
19:09 l 조회 4
한국이 월남전에 대해 전혀 사과할 필요 없는 이유
19:09 l 조회 3
오늘 스필에서 인간화한 바선생 커플 봄
19:09 l 조회 4
내 사수 오늘 나때문에 출근 하셧음 ..1
19:08 l 조회 9
퇴근하고사 맨날 술 마시는 직장인 있어?
19:08 l 조회 4
통제형이 원래 좀 급한가???
19:08 l 조회 6
설영우 왜 욕먹어?? 3
19:08 l 조회 11
와 오늘만큼 퇴사 말린 적이 없는데1
19:08 l 조회 10
사회복지/심리상담 센터도 면접 빡세?
19:07 l 조회 4
뭐 오늘 비온다더니 또 예보사라졌네
19:07 l 조회 3
익들앙 나 저녁 식단 잘 하고 있는지 봐쥬랑1
19:07 l 조회 8
이시각 홍명보 제일 패고싶은 당사자 ㄷㄷ
19:07 l 조회 18
아이폰17 자급제 하이마트 공홈(카드할인)이랑 쿠팡이랑 3만원 정도 차이나거든3
19:07 l 조회 7
하루에 기안을 8개씩 상신하고잇음
19:06 l 조회 15
삼전은 개잡주가 맞다 vs 아니다2
19:0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