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해캐가 점점 김혜성에 대해서 알아감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처음엔 혜성 발음 어려워서 하성으로 들렸는데 요즘엔 혜성이라고 잘 말해주더랔ㅋㅋㅋㅋㅋ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우리나라 선슈들이 외국가서 뛰는거 국위선양이라는거 느낌 막 해캐도 한국어 말하고 김발음도 신경쓰고 진짜 채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소프트하게 한다고 하는데도 킴으로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둨ㅋㅋ 그래도 저기들끼리 킴! 아니래 킴~이래 하는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쭌더레퇴근 1
20:38 l 조회 15
사직 만루13
20:37 l 조회 67
그 관객들이 흔들때마다 반짝거리는게 반사 슬로건? 그거지? 4
20:36 l 조회 62
잠실 수비가1
20:33 l 조회 96
문성주 미쳤다2
20:30 l 조회 125
사직 혼자 비와?
20:30 l 조회 41
기아 진짜 한번 터지면 무섭구나… 1
20:29 l 조회 127
2사에 누가 점수를 5점이나 내나요2
20:29 l 조회 237
기아 뭐임 (p) 2
20:28 l 조회 242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1
20:27 l 조회 78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0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3
20:27 l 조회 269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182
기아 머여
20:27 l 조회 9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5
20:26 l 조회 166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1
20:25 l 조회 22
비 에반데
20:24 l 조회 11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2
20:24 l 조회 53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33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8
20:23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