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8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7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하 그 뭐지
빠삐빠삐비파파파피 파피파피 럽럽
하는거 잇는데 
사실 바꿀 기미는 안보이지만 혹시나 고민하게 된다면 ㅎ 파피파피럽럽 좋을거같다는 의견 전해드리며🥹 
기분좋은 야없날이야 ~~~~
대표 사진
갈맥1
yes or yes가 너무 레이예스랑 착붙이라 안 바꿀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 소심한 내의견이었어....🥹 제목이 너무 거창햇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지금 등장곡이 신나긴해서ㅋㅋㅋㅋ 갈맥 의견도 작고 소중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제목보고 건의 메일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ㄱㅇㅇ 뭔 노랜지 알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스테이씨 poppy 일거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아 헐 들어본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 스테이씨분들거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그 스테이씨 노래지?ㅋㅋㅋ 그것도 하면 귀엽긴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빠삐빠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뽀삐뽀삐뽀삐뽀삐뽀 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릴스 말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우왕 그것도 있네 내가 말한건 스테이씨 노래야!! 윗댓에 잇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예스 올 예스도 팬들 의견대로 바꾼거라ㅋㅋ 쓰니 의견도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그것도 귀여울 것 가틈 빠삐빠삐 빠빠삐 빠삐빠삐 레이예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지 덕밍아웃 보는데 자막에 다 빠삐로 나오길래 감명받아부렀어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와,, 나 티아라 노래 말하는 줄 알앗어.... 댓보고 앎.. 충격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뽀핍뽀핍?? 말하는거지? 구것도 잇엇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리인데요,,, 사직 구장 맛집 추천해주세요🥺
3:52 l 조회 2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7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83
. 11
0:32 l 조회 2066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54
갈맥들 4
0:13 l 조회 172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86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38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31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49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196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45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19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951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58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73
내일 오정훈 진짜 오는건가
06.25 22:57 l 조회 71
어쩐일로 전민재를 일찍 빼줬대
06.25 22:49 l 조회 134
아니 근데 누리는 모르는 춤이 뭘까 4
06.25 22:44 l 조회 151
그럼 지타를 누구 줘야하는거지 2
06.25 22:42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