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30살에 결혼하고 처음 독립한건데 나ㅋㅋ
결혼하고 친정이랑 좀 멀어지긴 했우.. 
신혼집이 내집이란 생각이 별로 안들고 걍 남친이랑 길게 여행 온 느낌이야 
집 가서 엄빠랑 강아지 보고시ㅍ어
오죽하면 생리하고 예민해지면 밤에 누워서 혼자  집 가고 싶어서 운 적도 있다 왜이래 나????
진짜 좋은 사람이랑 같이 사는데 고향을 떠나서 남편말고는 딱히 친구도 없구 좋아하던 맛집도 없구 
이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 사실 아직 3달밖에 안됐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넘 오래 같이 살아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다 나이먹고 왜이럼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남친이랑 오래 살다가 결혼하는거라 그런느낌이 없어 + 본가 10분이면감
뭔가 물리적으로만 독립된 것 같다
이제 내 가정을 꾸린다는 생각으로 마음 다 잡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아웃겨 나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한달에 두세번 집가서자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너무 어이없고 웃곀ㅋㅋㅋㅋ아 짜증나 생리시작해서 더 친정가고싶음 주말에 혼자가서 자고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나두 한달에두어번은잠두자구와 내친구는매주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좋은 가정에서 자랐구나 ㅎ 새로운 지역에 지인을 많이 만드는게 좋을거 같아 ㅠ 나도 결혼하고 다른지역으로 와서 한동안 그랬는데 이젠 여기가 고향같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괜찮아져?????? 하ㅠㅠㅠㅠㅠㅠ 엄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근데… 원래도 그렇게 막 화기애애한 가정은 아니었어서 좀 다를수도 있는데ㅜ 새로운 곳에 지인이 아무도 없다는게 힘들더라.. 지나니 괜찮아져! 아는사람들도 생기고 ㅎ 가끔 차한잔 하고싶을때 연락할사람이 많진않아도 몇몇 생기니 훨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
8:59 l 조회 1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
8:59 l 조회 3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3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4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4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2
8:57 l 조회 14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6
8:57 l 조회 22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2
8:56 l 조회 22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6
8:56 l 조회 17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11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0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54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4
8:53 l 조회 35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41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6
8:53 l 조회 21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28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25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2
8:52 l 조회 27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5
8:52 l 조회 77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5
8:5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