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사귀는중이지만..
여전히 남자답고 잘생겼어ㅎㅎ
와 개짱잘 모델 아이돌 이건 아닌데 객관적으로ㅋㅋ
그냥 내취향 너무 맘에드는 얼굴이야..
뭔가 성격이 얼굴에 묻어나와서 그런걸까..?
참하고 선비같은데 남자답고 뭔가..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ㅠㅠ
그리고 어깨 가슴 라인이 너무 예뻐서
아직까지도 웃통깔때 맨날 설렘
조용하고 차분한듯하면서 한방있는 그 성격도 좋고
몰라 여튼 사귀면서 진짜 외모로 불만가진적이 없는듯
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3년째 사귀는중이지만.. 여전히 남자답고 잘생겼어ㅎㅎ 와 개짱잘 모델 아이돌 이건 아닌데 객관적으로ㅋㅋ 그냥 내취향 너무 맘에드는 얼굴이야.. 뭔가 성격이 얼굴에 묻어나와서 그런걸까..? 참하고 선비같은데 남자답고 뭔가..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ㅠㅠ 그리고 어깨 가슴 라인이 너무 예뻐서 아직까지도 웃통깔때 맨날 설렘 조용하고 차분한듯하면서 한방있는 그 성격도 좋고 몰라 여튼 사귀면서 진짜 외모로 불만가진적이 없는듯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