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92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나 조카 생겼어 !!!!!! ㄴ느아아아아 
언니랑 형부는 꿀잠만 잤다는데 내가 요새 계속 잠을 설쳤거든
최근에 꾼 꿈에 
류가 우리 주황 유니폼 입고 하얀색에 금색뿔인 이쁜 소한테 먹이주고 있었어
그리고 자기도 당근 같은 걸 막 먹었어 ㅜㅜ (이게 뭐지)
어쨌든 위대한 사람이 나오니까 기분이 좋다 
이거 태몽맞지!!!! 딸일까 아들일까…
아닌가? 한화우승하는 꿈인가?! 
뭐든 좋다 🧡🧡
대표 사진
보리1
크게 될 아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짱좋은 꿈인거같아서 기대가된다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뽀리 조카 미리 한화에서 지명해놔도 될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나중에 우리 조카 초등야구부 무조건 보내야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아웅 귀엽고 설레겠다 조카 생긴 거 축하해용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고마워ㅎㅎㅎ 내가 이집에서 젤 설레해 ㅜㅋㅋㅋㅋ 그치만 이모도 처음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류?? 이건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치 ,,, 꿈에 위대한 사람 나온거 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헉 완전 대박꿈이잖아!!! 조카생긴거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아무래도 완전 대박꿈인듯 ㅜㅜㅜ 너머 뿌듯해서ㅜ글을 안쓸수가 없었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ㅘ 대박!!!!!!!! 조카한테 류가 좋은 기운 주고갔을거야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나중에 류처럼 성공하고 돈도벌고 키도크면 좋갰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와 대충 찾아보니 소 태몽은 돈많이버는 아들이라는데!! 야구 꼭 시켜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헉 진짜 ????? 내 촉도 아들램일 거 같은 느낌이긴해 류현진처럼 돈많이버는 아들…? 두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소 나오는 태몽 진짜 건강하고 튼튼하게 태어나서 대성할 꿈이야!! 야구..시켜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오케이… 북일고 보낸다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엄마한테 물어보니 당근 먹는 태몽 진짜 다재다능한 아이래 제발 한화의 유망주로 자라나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헐 ㅜㅜ 진짜 좋은 꿈이구나 ㅜㅜㅜ 우리 언니 왼손잡이인데 나 좀 기대해봐도 되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혹시.. 류도 함께 먹는 꿈이었니? 당근이 노력한 보상이 따라오는 횡재꿈이라는데?? 류 올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엉 ㅜㅜ 류가 먹었어 ㅜ당근
진짜 많이 먹엇어 ㅜㅜㅜ쩨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제발제발🙏🙏🙏🙏🙏🙏
보리 조카 생긴거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7에게
제발 시즌끝나고 조카태어나면 후기남기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글쓴이에게
나두 너무 궁금하다! 나중에 후기 남기러 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그때까지 야구 보고 있으께...꼬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우리 평생 같이 야구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흐헤헿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진짜 많이 먹었다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남자 아이 태어나길!!!!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한화에 20년 뒤에 좌완 에이스가 온다는거잖아.
농담이구 축하해~~~ 애기 건강하게 컸음 좋겠닽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헐 크게 될 아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쿠싱이.. ㅠ 1
2:12 l 조회 21
박력멩 1
1:02 l 조회 82
동욱이 오늘 1
0:55 l 조회 103
주간 옵스 탑10에 시시 라자 있다 3
0:52 l 조회 66
저번주에 잘해서 좋다 … 2
0:29 l 조회 73
아니 멩잌ㅋㅋㅋㅋㅋㅋ 11
0:02 l 조회 274
우리 2루수로 키우고 있는 선수 있니?? 24
0:01 l 조회 189
나 아직.야구초보라 잘몰라서 그러는데9
06.28 23:53 l 조회 106
멩이 테토력 미쳤다 1
06.28 23:50 l 조회 127
얘네 1년동안 떨어져서 어떻게 지낸거지... 9
06.28 23:44 l 조회 238
후니랑 인서 2
06.28 23:38 l 조회 117
아니 도윤이 첫째 때랑 인호 지금 나이랑 한 살밖에 차이 안 난대 4
06.28 23:34 l 조회 135
심우준 오늘 후반에 출루 인정 어떻게 된 거야??4
06.28 23:34 l 조회 127
오늘 라자 홈런 친 장면 다시 보는데 1
06.28 23:18 l 조회 9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오늘 동점된 순간 현진이 승투 날라간것도 짜증났는데
06.28 23:16 l 조회 105
우리 평자 다이어트 엄청했다 !!! 7
06.28 23:15 l 조회 136
걍 크게 지거나 크게 이기는 경기는 인서 좀 빼줬으면 좋겠음 3
06.28 23:12 l 조회 97
한치가 너무 좋다고 말해 2
06.28 23:11 l 조회 170
한화이글스 덕아웃은 어린이집인가요 초등학교인가요
06.28 23:09 l 조회 118
청이 올스타 가겠지? 5
06.28 22:54 l 조회 17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