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틧 보고 궁금해서! 친구따라 보러가는데... 엘삼 토요일경기가 원래 2시인데 2시로 편성된다길래...
기존 경기가 밀리는건가? 그냥 더블헤더로 변경됐다는 얘기인가
대구 LG:삼성 우천 취소 → 5/10(토) 14시 더블헤더 편성
|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이거 틧 보고 궁금해서! 친구따라 보러가는데... 엘삼 토요일경기가 원래 2시인데 2시로 편성된다길래... 기존 경기가 밀리는건가? 그냥 더블헤더로 변경됐다는 얘기인가 대구 LG:삼성 우천 취소 → 5/10(토) 14시 더블헤더 편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