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못하고 이닝끝나는거보고 열받아서 끄고
걍 독방글만 보고있었는데
현빈아...
현빈아
.....
이거만 올라와서 걍 경기 끝났는갑다 했는데
홈런이엇듬 ㅎㅏ 돌멩뽕차.....
이 기특이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