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보고싶다는 말 ? 한번도 먼저 나한테 말한 적 없음.. 내가 맨날 먼저 보고싶다 하면 로봇마냥 나도 보고싶어라고 하는 게 다야
그리고 직장인이라서 일주일에 한번 데이트하려고 만나면 나는 너무 반가워서 차에서 인사겸? 껴안고 뽀뽀하고 하고싶은데 내가 먼저 안하면 애인은 그냥 안녕?! 이러고 말더라고
그것도 그렇고 여태 만난 다른 남자들은 다 둘이 있을 때 맨날 착 붙어있고 나 만지고 그랬거든 근데 지금 애인은 옆에 붙어있질 않고 스킨십도 관계 가지려고 할 때만 딱하고 끝이야...
그래서 그런지 진짜 너무 좀 애정결핍마냥 집에서 외롭고 혼자 운 적도 많은데 애정표현 해달라고 말하기도 이 나이 먹고 좀 부끄럽더라고.... 내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게 좀 과한 거 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