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출근 할 수 있는 회사거든?
A팀 팀장이 강아지 데리고 출근했는데 강아지가 타팀 직원 인형 가지고 놀다가 인형이 터진거야 (그 직원은 그날 연차)
다음날 출근해서 사무실 돌아다니면서 인형 찾는데 끝까지 모른척;;ㅋㅋㅋ
사무실 다른 직원이 강아지가 놀다가 인형 터져서 버려져있는거 봤다 말해주고
직원은 아무말못하고 인형 선물해준 같은 팀 대리한테만 말했는데
대리 열받아서 회사 단톡방에 저격처럼 인형 본사람 알려달라고 했는데 (회사 사람들은 다 알아 그 강아지때매 버린거 )
끝까지 사과 안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인성 별로인거 알았는데ㅠㅠ
더싫다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