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카페 알바하고싶은데 주휴수당 잘 안 줄려는 것 같아서 ㅠ 시간쪼개기 애바야... 계속 기다리고 찾아보면 잇겟지?

하루에 2-3시간말고 5시간 넘게하고싶은데ㅜ

대표 사진
익인1
카페 뿐만 아니라 알바하면서 주휴 챙겨주는 곳을 나는 거의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법으로 안 주는거야? 아님 시간쪼개기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봤어ㅋㅋㅋ 내가 했던 곳은 심지어 주휴 챙겨주는 척 통장에 돈은 다 꽂아주고 현금으로 찾아서 다시 돌려달라 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건 근데 신고가 너무 가능해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한 3년전 일이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 그럼 돈 바로 줬어?? 애반데 바로 관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건 카페는 아니고 편의점이긴 했는데 주5일 일하면서 월급 80이라도 받는게 나으니까 걍 그렇게 함..ㅋㅋ 심지어 1년 좀 넘게 일하고 퇴직금도 똑같이 돌려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사장들 다 주휴 안주고 싶어서 시간 쪼개고 테이블 짜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를 포기해야하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피스권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는 거의 불가능인가보다 ㅜ 카페하고싶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피스권 카페에 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주5일 근무도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알바 주5일 근무 가능하냐고?? 나도 잘 모르겟네 주5일 5시간 이상 하고싶은데 없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바는 아니고 정직원인데 주5일 5시간 할 수 있어서! 나도 지금 하고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카페로?! 정직원으로 들어가면 되는건가..? 근데 어캐해? 알바몬에서는 그런건 없던데 따로 소개 받아서 들어가야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다른 카페들은 모르겠어 우리는 커피빈이라는 프차고 알바몬에도 있고 사람인에도 있어! 검색하면 나와 쓰니 사는 지역에 자리 있으면 한 번 고려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와 커피빈 진짜 올만에 듣는닼ㅋㅋㅋ 나 한가지 물어봐도 될까?? 정직원으로 들어가면 최소 1년 이상은 일해야하는걸로 계약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냥 다른 정규직이랑 똑같아 1년 하면 퇴직금 나오고 그 전에 그만 두면 안 나오는 거고! 꼭 1년 이상 해야 된다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아 고마워!! 카페 정직원 함 찾아봐야겟다 커피빈 찾아볼게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깃집이 주휴수당 잘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주휴포함해서 12,000원 줘. 난 그래서 고깃집 알바만 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깃집 알바근데 빡세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 난 잘 모르겠담. 난 고깃집이 재미있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직전에 폭식 왜 한거지..
06.25 19:56 l 조회 24
SBS뉴스 지금 매콤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06.25 19:56 l 조회 1021
카페알바분들3
06.25 19:55 l 조회 26
라떼아트 개어려운 거였구나...3
06.25 19:55 l 조회 22
피티쌤이 이거 날로 먹는건가? 원래 이런건가
06.25 19:55 l 조회 16
텀블러 820ml vs 1.2l 뭐 살까?1
06.25 19:55 l 조회 17
이번달에만 옷쇼핑을 어마무시하게 했어...
06.25 19:55 l 조회 8
남자들한테 가슴 나오는게 있으면 좋겠음 2
06.25 19:55 l 조회 25
8월 말에 후쿠오카 왕복 31만원 ㅇㄸ..10
06.25 19:54 l 조회 319
너무 남자 외모 따지지말고 만나봤음해19
06.25 19:54 l 조회 53
조금 친한 친구 생일선물 이고 어때 3
06.25 19:54 l 조회 16
비둘기는~ 비둘기는~ 하루종일 배고픈가봐~1
06.25 19:54 l 조회 20
사람들 있는데, 눈살 찌푸려지는 스킨쉽하는 커플들은
06.25 19:54 l 조회 6
솔직히 여경 많아도 문제 없음1
06.25 19:53 l 조회 34
와 소름돋는거 코로나때 90년생이 29살이었대..6
06.25 19:53 l 조회 212
생리직전부터 얼굴에 귀 턱 디스크처럼 신경통 오기도 하니ㅠㅠ1
06.25 19:53 l 조회 11
인스타 스토리에 이거머야?
06.25 19:53 l 조회 131
개인적으로 개시러하는 습관…13
06.25 19:53 l 조회 841
일본 도쿄가서 셀린느나 루이비통에서 카드지갑 사고싶은데13
06.25 19:52 l 조회 27
오늘 수업끝나고 질문했는데
06.25 19:52 l 조회 8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