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7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노채가 중심타선이다보니까 중요한 득점기회가 자주 오는거 같던데 노를 차라리 3번에 배치하고 찬스 그래도 잘 살리는 문을 4번으로 배치해서 득점 노리는건 별론가? 노 그래도 안타는 치던데 4번타자로써 찬스때 해줘야될 장타, 한방을 못쳐서 그렇지...채는 5번이 맞는거 같고 묵플노문채 타순 별론가? 묵이가 선두로 출루하고 플 아웃되도 노 안타치고 하면 충분히 득점권에 가고 그때 문이 딱 장타나 홈런하나 날려주면 ...아닌가?
대표 사진
보리1
잘치는 애가 한번이라도 더 들어가야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예전에 한 번 타순 이렇게 한 적 있을 걸?? 초반 삼성전이었나?? 그 때 좋았는지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이땐 노가 5번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백호야 돈 아껴라 🥹 2
0:40 l 조회 27
시시 콜업 후 성적 260423~ 6
0:10 l 조회 64
근데 오늘 이트 기적의 무실점이었다 ㅋㅋㅋ 4
06.27 23:39 l 조회 125
홈런치고 덕아웃👉세레머니 너무 좋아 1
06.27 23:14 l 조회 125
인호 배트 .. 15
06.27 23:01 l 조회 1505
백호 우준이 진짜 좋아하네 1
06.27 22:59 l 조회 81
상백이4
06.27 22:59 l 조회 156
근데 때지 5홈런인데 타점은 6점인가? 3
06.27 22:56 l 조회 115
빙봉 동욱 대단한 것 같아 1
06.27 22:55 l 조회 112
때지야 기록 써볼래? 1
06.27 22:46 l 조회 47
서현이 진짜 살 많이 빠졌어 6
06.27 22:38 l 조회 153
노시환 울쎄라 했나요?
06.27 22:31 l 조회 94
나 혼자 시뮬레이션 한 번 돌려봤는데 9
06.27 22:22 l 조회 133
백호 반다나? 잘어울려
06.27 22:00 l 조회 55
와 이번주 필승조 전원 연투 0번 4
06.27 21:52 l 조회 218
아니 인서야 너무 덤덤하자녀 1
06.27 21:50 l 조회 198
오늘 올라온 영상 보는데
06.27 21:19 l 조회 115
생각해보니 토요일의 이글스
06.27 21:16 l 조회 71
백호 배트 경비처리될거니까 실제 나가는돈은 반값이긴 할거야 4
06.27 20:54 l 조회 322
알림/결과 260627 오늘의 이글스 기록🐺9
06.27 20:47 l 조회 100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