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1년반 만났지만… 사랑한단 말 들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어
사랑해~ 하면 나도 사랑해 라고 들은적이 한번도 없어
사랑해하고 이모티콘 보내면 엉뚱한 이모티콘만 보내.. 창피힌지..
보고싶단말도 안하고.. 만나자는 말도 안하고..
왜안하냐니까 그냥 부끄럽고 만나자는말은 자기가 하기전에 내가 먼저 해서 안하는거라더라
꽃도 딱 한번 받아보고.. 그거마저도 자주주면 익숙해져서 리액션도 반응도 별로일거라고 가끔 한번씩 주는게 좋다고 자기 스스로 그렇게 정했더라 내 의견과는 상관없이…
만나서는 되게 잘해줘 생선살 하나하나 감자탕 뼈 하나하나 발라서 챙겨주고 차타는것도 배려해주고 더운지 추운지 꼭 물어보고
계산도 다 자기가하고 내가 먹는거보면 흐뭇해하면서 웃고 있어
티키타카 잘 맞는가 싶다가도 갑자기 읽씹한다거나..
남같이 느껴지기도 하고.. 내 사람같기도 하고…
요즘 카톡 보니 나만 혼자 좋아서 방방 뛰고 있는 사람같아 현타오더라고… 친구는 애인한테 꽃도 받고 편지도 받고 3년넘게 달달한데 난 뭔가 팬미팅하는기분? 
자기도 내가 자기 좋아해줘서 좋대 나도 물론 좋고
근데 뭔가 외롭고 현타오고 가끔 눈물도 나
지금도 또 6시부터 읽씹해서 왜 읽씹하냐구 톡 보내놨는데..
먼가 힘들다 이게 맞는지…
대표 사진
둥이1
그러다 곧 헤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 estp 반반나오는데 또 회피형이기도 해서ㅜㅜ 걍 내가 아무생각없이 만나려하는데
불쑥불쑥 맘이 울컥하넹
안사랑하냐 물어보면 안사랑하는데 왜
만나? 이러고… 솔직하게 자기 마음을 얘기 안하니까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상태를 다 말해봤어? 헤어질결심하고 대회깊게해봐야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슬슬 표현 줄이고 힘빼봐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
18:55 l 조회 1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3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
18:52 l 조회 4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
18:51 l 조회 2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3
18:48 l 조회 17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
18:48 l 조회 6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17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9
18:36 l 조회 44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4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32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0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3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3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4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6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4
18:14 l 조회 114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5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51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8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