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거센 비의 유일한 장점....

나만 그러니...? ㅎㅎㅎ....

[잡담] 비 세차게 와서 공짜세차 하려고 부랴부랴 나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공짜 세차 넘므 좋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룩 안 남아? ㅋㅋㅋㅋㅋ 많이 오면 깨끗해질 수 있겠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작깨작 오면 얼룩 남는데 완전 세차게 내리면 먼지가 없어서 그런지 얼룩 안 남더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유리에 새똥 3개 맞았었는데 오늘 다 씻겨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하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똥도 지워졌어???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남편도 새떵 닦는다고 드라이브가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 그치기 전에 얼른 다녀왔어야 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 그쳣어서 에라이 하고 맥날드라이브스루 가는데 급 폭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똥 지워져써 꺄하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내시경 하는 날이라 지금 흰 죽 먹는 중인데5
06.22 09:17 l 조회 18
메가커피알바가그렇게안구해짐? 2
06.22 09:16 l 조회 44
퇴직금 중간에 계약서 여러번 써도 받을 수 있어?
06.22 09:16 l 조회 18
학생 때 급식 좋아했던 익?1
06.22 09:16 l 조회 15
스위치 칩 사는 데 30마넌 쓰다 13
06.22 09:16 l 조회 63
내 친구가 내 신발 짭으로 손민수함1
06.22 09:16 l 조회 29
삼성 하닉 빼는 타이밍4
06.22 09:16 l 조회 821
큰방에 대랑 데 틀리는 정병 있는데 너무 힘들다3
06.22 09:15 l 조회 15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관두는데 솔직히 사직서 낸거 후회돼5
06.22 09:14 l 조회 109
우리나라 32강 올라가면 주말에 할까 ? 7
06.22 09:13 l 조회 63
난 오히려 술 먹어야 다이어트 되는 듯3
06.22 09:13 l 조회 32
너므 졸려1
06.22 09:13 l 조회 10
걍 반도체는 음봉 보이면 나눠서 매수하셈
06.22 09:13 l 조회 17
취업하면 이직생각부터 드는데 정상이야?2
06.22 09:12 l 조회 26
나 백수되고 담배 끊을듯
06.22 09:12 l 조회 18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못움직이겠어2
06.22 09:11 l 조회 10
하 공시 소수직렬 내년에 티오가 나오긴 할까…ㅋㅋㅋㅋㅋㅋㅋ
06.22 09:11 l 조회 25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3
06.22 09:11 l 조회 13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4
06.22 09:10 l 조회 99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9
06.22 09:10 l 조회 44


처음이전5415425435445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