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애인은 회피형 나는 불안형이라 상성이 최악이었음
나는 바로바로 풀어야하고 존애인은 회피형이라 싸우면 말을 안함.....
심지어 난 극도의 불안형이라 더 많이 싸웠음
지금애인은 안정형이고 불만도 없고 직장도 안정됐고 회사에서 스트레스도 없으니가 멀쩡함
다만 가끔 내가 시비걸엌ㅋㅋㅋㅋㅋ 불안형은 목 고침^^
애인은 별 생각없이 말한건데 냐가 확대해석 해서 시비걸음
애인이 이제는 마음 내려놓고 그래...너랑 나랑 생각이 다른가보다...하고 넘김 ㅋㅋㅋㅋ 안전형이라 ㄹㅇ 다행임
내가 전기고문 시킴 지지지지지니직
여튼... 고난과 역경이겨내고 3년차 돌입함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