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홈쇼핑에서 구매햇고 공홈에 당첨된걸로 뜨긴하는데
대행사?에서 전화와서 경품보내준다고 신분증 사본 보내달라는데
이거 맞나...? ㅠ 세금어쩌고 때문에 그렇대..
원래 이런거 당첨되면 보내는건지 궁금혀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Cj 홈쇼핑에서 구매햇고 공홈에 당첨된걸로 뜨긴하는데 대행사?에서 전화와서 경품보내준다고 신분증 사본 보내달라는데 이거 맞나...? ㅠ 세금어쩌고 때문에 그렇대.. 원래 이런거 당첨되면 보내는건지 궁금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