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이비 금액으로 일부러 토요일 예매했는데1차전 공연도 안 하고 그렇다고 사직이 빛나는 밤에를 1차전에 하는 것도 아니고 걍 1차전은 평소랑 똑같은 경기만 보고 나오는거잖아?근데 2차전이 더 싼거 ㄹㅇ 이해안되고 답답하네어디 문의해야할까?? 너무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