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9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1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선물을 그냥 빵집 쇼핑백에 담아서 받았어
처음 본 가방인데 좋은걸까.. 백팩이긴 해
브랜드는 없어보이지 ㅠ 뭐지 29살인데 들고다녀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에 누가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떡햌ㅋㅋㅋㅋㅋ처치곤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헌옷수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에게
개 너무하다 저걸 왜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장에 넣어두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별로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눈에는 너무너무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눈엔 안이뻐보이는데...쓰니눈에 이뻐보이면 잘매고다니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ㅠㅠ 지하상가에서 산거같으면 안쓰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말하면 진짜안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나도 별로긴한데 나도 모르는 유행템인가 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맬것같아 공짜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무난템이긴함 꽁으로 준거면 걍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를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짜면 더더군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끈만 바꾸면 유행하는 스타일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끈 촌스러보이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난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약간 올드한 느낌은 있는데 요새 일부로 구제도 많이들 찾다보니 못 메고 다닐 정도는 아님
가끔씩 땡기면 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린거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빵집 쇼핑백에 담아서 준게 너무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카디널레드 하우아백?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면 사진으로 봐도 예쁨ㅋㅋㅋㅋㅋㅋ애초에 저거 대충 봐도 퀄리티 보니까 걍 퀄리티 낮은 짭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봐줘서 땡큐!ㅠㅠ 내껀 넘 가짜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디널 레드 짭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나도 이 생각하면서 댓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라벨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다 그런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에 택같은거도 아예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읎다 머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그재그에 저런거 2만원정도에 팔던데 그런 거 사준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별로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건 처치 곤란인데... 준다해도 물어보고 주는 게 맞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대충 보면 당연 무난템이지 걍 까만 가방인데ㅋㅋㅋㅋㅋ진심 만원짜리 같음 근데 만원이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이 든 사람이 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브랜드 알못이라 잘 모르는데 그냥 지하상가에 1만원 균일가로 파는 가방 느낌이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인10이 올려준 느낌으로 가방 모양 잡으면 갠찬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딱 이느낌이라… 저 구석에있는데 내일 한번 가서 모양 한 번 잡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리에서 파는 것 같이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설마 생일선물로 준 건 아니지?? 그런 거 아니면 그냥 집에 뒀다가 버리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생일선물이라면 저런 걸 생일선물로 주다니,, 싶은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무날도 아닌데 준거긴해!! 눈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이게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모양을 다시 잡아봐봐 양 옆 부분이 가방 안 쪽으로 들어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내일 한번 잡아볼게 ㅠㅠ 가슴아파서 침대에 누워있어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사람들 개많이 메고 다니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러게 이 가방 지하철 가면 꽤 자주 보임ㅋㅋ
그리고 내 친구도 가지고 있는데 이 사진이 짭이라는건 알겟음 저 가방 잠그는데가 진퉁은 저렇게 안생김
선물을 짭으로 준게 짜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에유 아예 다르게생겻구나 진퉁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그리고... 체인도ㅜㅜ 친구는 은색이었던거 같은데 난 본문이 금색으로 보여서 ㅜㅜ 갈아끼웠을수도 있겠지만 동그란 부분까지 금색인게 뭔가 짭 너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헉쓰 !!!! 근데 내가 찾아봤는데 체인은 두종류래!!! ㅠㅠㅠㅠ 후크 부분만 확실히 아닌거같아 ㅠㅠ 친구가 데일리백으로 맨날 메고 다녀서 가방에서 뭐 꺼내주라 이야기 할때 자주 만져봤는데 후크에서 확실히 알았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줘서 고마워 진짜 안하고다녀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7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3
6:06 l 조회 6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4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5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3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4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7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