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2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난으로 헤어져~ 이러거든
막 이 남자 저남자 만나봐야 눈이 길러지지 한 사람만 오래 만나면 안돼 이제 헤어질때 됐네 이러면서 놀려 
맨날 그러는 건 아니고 가끔 연애 이야기
하면? 근데 오빠가 애인 맘에 안 들어해 
뭐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다고 군대도 면제라 맘에 안 들어하고 대학도 건성건성 다니고 헬스도 끊었다 한달도 안 되서 그만두고 알바도 한두달 다니다 그만두고 성실성이 없다고..
난 그런 거 모르겠고 나한테만 잘해주면 되는데 콩깍지라 그럼 나 알바가는데 항상 1시간 거리인데도 데리러 오고 델다주는데 오빠는 걘 친구 없냐고 뭐 허구한날 남자애가 20대초반이면 친구들이랑 술도 먹고 약속도 잡아야지 친구가 너 밖에 없냐면서 만에 안 들어함 친구 거의 없고 내성적인면이 있긴한데 친구 많은 거 보단 낫잖아
그리고 우리 집안이 매운 거 좋아하는데 애인 매운 거 못 먹거든 김치찌개도 매워함 그거때문에 이쁜구석이 더욱더 없대 어쩌라는건지 오빠 맘에 안 들어죽겠어 귀닫고 사는 중 ㅠ
대표 사진
둥이1
오빠 말이 틀린거 없다고 보는데...근성없고 성실함 없으면 눈에 좋게 보일리가 없지
너에게 잘 해주는것 1시간 거리데려다 주는것
현재 이거밖에 잘 해줄 수 있는게 없으니까 하는거지
길게본다면....
군대면제-뭔가 하자가 있음
대학건성건성-취업 미래 불투명함
알바 한두달 그만-짤린거면 짤린대로 문제 있고 그만둔거면 끈기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한데 나한테 잘해주고 잘 안 싸우거든 뭔말인지는 알겠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앞으로가 중요할듯!!
아직 둥이가 어리고 미래에 대한 생각도 크게 가질 시기가 아니라서 괜찮은데
어쨌든 성인이라면 자기인생에 책임을 져야하니까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오빠 말이 더 와닿긴 해 ㅋㅋ 근데 아직 어리니까 뭐 둘뿐인 연애도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군면제 사유가 뭔진 모르겠지만 면제일정도면 어디 나사 빠진 곳은 있다는거니까 맘에 안 들어할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릴때 다리 다쳐서 그렇대
근데 멀쩡은 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미안한데 오빠한테 더 공감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가족이 그런 얘기하면 귀담아 듣는게 좋긴해. 지금은 22살밖에 안됐으니까 나이도 어려서 결혼할것도 아니니 오빠도 장난반 진심반으로 말한걸테니 적당히 걸러들으면 되는데 나중에는 가까운 사람들이 말리는거면 솔직히 이유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들은 군대 가고 말고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던데 사회생활도 깜놀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빠도 이 말했오... 사회생활 안 해본 티가 아직 난다고 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가 나랑 비슷한편인가? 난 헤어질 이유를 모르겠음 ㅋㅋ 1시간거리 매번 데려다주고 데릴러 오는사람 거의 없고 술먹고 친구만나러 다니는 애 보다는 나랑만 많이 노는 애인이 젤 좋음
사회생활은 하다보면 늘어 데려다주고 하는거보면 배려 못하는 이기적인 사람도 아닐거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별로긴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자신이 불안형이라 너무 힘들다
20:50 l 조회 2
아니 사실 지금 내가 덜 좋아하는 ..(;;)
20:48 l 조회 6
두 명 사이에 고민되는데 7
20:44 l 조회 19
장기연애 설레는 법1
20:43 l 조회 19
한달차 주린이... 초심자의 행운
20:41 l 조회 21
애인만 보고 경상도에서 경기도까지 올라왔는데 애인이 계속 안하던 외박하면 헤어질 거야?2
20:38 l 조회 18
둥들은 싸운채로 다른 사람들이랑 여행가면 잘 즐길 수 있어??? 4
20:35 l 조회 10
극f 남익들 있어? 3
20:32 l 조회 19
이별 엣티제랑 재회
20:31 l 조회 11
아니 나 진작 차단해주지..4
20:29 l 조회 28
istj 동료 호의겠지? 4
20:24 l 조회 25
어떤게나음 진짜로6
20:20 l 조회 81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1
20:18 l 조회 27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9
썸 끝났네 ㅋㅋㅋㅋ2
20:15 l 조회 60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8
20:15 l 조회 34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65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32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29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