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난으로 헤어져~ 이러거든막 이 남자 저남자 만나봐야 눈이 길러지지 한 사람만 오래 만나면 안돼 이제 헤어질때 됐네 이러면서 놀려
맨날 그러는 건 아니고 가끔 연애 이야기
하면? 근데 오빠가 애인 맘에 안 들어해
뭐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다고 군대도 면제라 맘에 안 들어하고 대학도 건성건성 다니고 헬스도 끊었다 한달도 안 되서 그만두고 알바도 한두달 다니다 그만두고 성실성이 없다고..
난 그런 거 모르겠고 나한테만 잘해주면 되는데 콩깍지라 그럼 나 알바가는데 항상 1시간 거리인데도 데리러 오고 델다주는데 오빠는 걘 친구 없냐고 뭐 허구한날 남자애가 20대초반이면 친구들이랑 술도 먹고 약속도 잡아야지 친구가 너 밖에 없냐면서 만에 안 들어함 친구 거의 없고 내성적인면이 있긴한데 친구 많은 거 보단 낫잖아
그리고 우리 집안이 매운 거 좋아하는데 애인 매운 거 못 먹거든 김치찌개도 매워함 그거때문에 이쁜구석이 더욱더 없대 어쩌라는건지 오빠 맘에 안 들어죽겠어 귀닫고 사는 중 ㅠ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