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대 이상으로 낼 자신없으면(평균 10)
안가면 되지 않아? 뭐 청첩장 받는다고 꼭
가야하는 법 없고 사정이 생겼다고 5만원만
보내도 뭐라하는 사람 없을텐데 왜 가서
밥먹고 식대보다 더 내는게 중요하네 마네
하는거야? 그 심리가 이해가 안가
최소 갈만한 사람이면 10내고 밥먹으면 되고
아니다 싶으면 그냥 5 축의하거나 안가면 되는거지
그 이상 호텔은 솔직히 그 사세니 아예
그걸 하객들한테 뜯어서 낼 맘은 없을거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식대 이상으로 낼 자신없으면(평균 10) 안가면 되지 않아? 뭐 청첩장 받는다고 꼭 가야하는 법 없고 사정이 생겼다고 5만원만 보내도 뭐라하는 사람 없을텐데 왜 가서 밥먹고 식대보다 더 내는게 중요하네 마네 하는거야? 그 심리가 이해가 안가 최소 갈만한 사람이면 10내고 밥먹으면 되고 아니다 싶으면 그냥 5 축의하거나 안가면 되는거지 그 이상 호텔은 솔직히 그 사세니 아예 그걸 하객들한테 뜯어서 낼 맘은 없을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