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도 차별 진짜 심하더든 어렸을때부터 새뱃돈으로 차별 받는건 당연하고 같은 상에서 밥도 못먹고 사촌동생들은 우리 손자라고 부르고 언니랑 나는 야, 니 이렇게 부르면서 우리한텐 짜증도 많이냈거든 근데 그 만화처럼 할머니가 좋아죽는 손자들도 할머니 싫어함
|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도 차별 진짜 심하더든 어렸을때부터 새뱃돈으로 차별 받는건 당연하고 같은 상에서 밥도 못먹고 사촌동생들은 우리 손자라고 부르고 언니랑 나는 야, 니 이렇게 부르면서 우리한텐 짜증도 많이냈거든 근데 그 만화처럼 할머니가 좋아죽는 손자들도 할머니 싫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