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도 이랬던 증상 있는데 그땐 자율신경 문제인줄 몰랐고 우울증 증상도 있어서 그냥 정신과약 먹으면서 나았거든?
근데 최근에 같은 이유로 또 비슷한 증상 도졌는데 자율신경 문제 같아…
눈 건조하고 따갑고, 목이 칼칼하고 메마른 느낌이 심해ㅠ 목이 아플정도로 건조해.. 그래서 계속 물먹게 되고, 이 증상들 나타나면 정신이 없고 안절부절함, 어지러움도 있어, 간헐적으로 잠깐씩 약하게 심장 두근두근 거림
그래서 기존에 먹었던 경험 있는 인데놀 반알씩 먹으면 증상 나아져서 그걸로 버텼는데 이젠 한알씩 먹어야 될 거 같아….. 아 신경과 검사비용 엄청 비싸대서 못가고 있어ㅠㅠ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