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6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5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서울 보리라 좀 고민된다
대표 사진
보리1
체력적으로 힘들까봐...? 2시경기니까 나는 갈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웅 서울-대전-서울 왔다가 결혼식장이 인천이라 또 서울-인천 해야되서...월요일날 퍼질꺼같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시간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토요일 2시 경기라 시간은 가능! 집이랑 서울역이 멀지 않거든 ktx 까지 합쳐서 집에서 대전까지 한시간 반정도 잡으면 댕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아 토요일 그럼 나는 갈거야 2시경기면 충분히 쉴시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월요일에 출근이나 등교하기 개빡세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지난주 토요일 직관하고 일요일날 하루종일 침대 안에 있었는데도 오늘 회사와서 병든 닭처럼 졸았어....
그래서 고민됨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월요일 반차 어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미 지난주 금요일날 반차를 썻읍니다... 비가 와서 야구는 못 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갈 것 같은데 지금같은 경기력이면 흠... 내일 경기 보고 결정해보자 지금같이 하면 흐으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현명하도다 내일 이기면 가야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아냐 목욜까지 기다려보자 이래놓고 목금 잘할스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나라면 간다 ㅜ 홈경기아니야? 나 아직더 볼파크 못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웅 홈경기!
직관 꼭 가봐 쌔거 일 때 알차게 즐겨야 한다고!
그리고 어딜가도 시야가 뻥 뚤려있어서 시제석만 아니면 어디서 봐도 조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자리 구하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주중시리즈 위닝하면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글스는 내 직관을 위해 위닝을 낋여오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표만 있으면 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동주보고싶다 2
3:15 l 조회 11
솔직히 막말로 13
0:53 l 조회 144
인서 수비이닝 속도가 너무 빠르다 3
0:29 l 조회 112
6/12부터 타자들 성적 7
0:13 l 조회 100
부상자 목록 4
0:10 l 조회 87
올 노시환 4
0:00 l 조회 125
멩이 중타? ㅇㅋ 중견? ㅇㅋ 2
06.25 23:52 l 조회 81
작년이야기 하기 싫은데 3
06.25 23:41 l 조회 108
아니 이제 다른 건 다 체념이 되는데 6
06.25 23:38 l 조회 121
권광민이랑 김태연 동갑이래서 놀람 10
06.25 23:34 l 조회 119
. 4
06.25 23:32 l 조회 101
배코 우준이 차에 싸인했대2
06.25 23:31 l 조회 143
근데 5
06.25 23:27 l 조회 72
근데 우리 6
06.25 23:25 l 조회 105
오늘 축구 야구 다본 나 4
06.25 23:19 l 조회 61
인서도 현빈이도 성격상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든거 아니면
06.25 23:18 l 조회 42
아 인서랑 똑닮았네 12
06.25 23:17 l 조회 954
걍 이제 작전걸면 화만남 1
06.25 23:16 l 조회 23
고딩 인서 보고갈래 귀여워서 기분 좀 나아짐 1
06.25 23:15 l 조회 50
멩이가 얼마나 몸이 안 좋은지 감도 안 와 1
06.25 23:14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