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8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커뮤는 다 그렇다는 말 나올 수도 있는데 난 커뮤 여기밖에 안해서 여기라고 표현한 것뿐임 !!

초록글 스윽 둘러보는데.. 여기서 데이트 비용, 더치, 데통 문제는 늘 뜨거운 감자잖아. 근데 데통 하는 사람 중에서도 나도 데통하지만 그건 좀; 이런 부분이 있을 수 있고, 평소에 한 쪽이 더 부담하는 커플도 여행 가는 건 큰 돈 나가는 거니까 반반할 수도 있고 등등 이런 예외의 경우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아.

무조건 '뭐? 여행 반반? 너 평소에도 더치하지? 긁혔네ㅋㅋ', '못생기고 공주 대접 못 받아서 화났네ㅋㅋ' 이런 식으로. 이게 참.. 꼭 한 쪽에 해당되지 않아도 중립 입장에서 의견을 낼 수 있는건데, 나에게 공감을 해주지 않으면 단순한 의견까지도 무조건 반대쪽에서 날 비난하려는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음.

댓글 볼 때마다 갑갑해지고 말 안통할 게 불 보듯 뻔해서 그런 글들엔 댓글을 잘 안달게 되는듯ㅜㅜ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상대가 그런 연애를 하고 있지 않아도 내 의견에 공감이 안될 수 있는 건데, 그걸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꽤 많아보여. 내게 공감 안해준다 = 본인이 해당되니까 긁혔다로 받아들이고 전투 태세로 변해버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니까 나도 몇번 공격당하고 이성방 잘안오게됨
그리구 너무답답한사람도 많고 ex)출근한 남친이 2시간째 답안오는데 사랑이 식은걸까??ㅠㅜㅜ 이런글들
어린사람도 많은거같고 속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ㅋㅋㅋ 가볍게 그냥 가끔씩 남들 연애 썰 보러 마실 나왔다~ 하면서 보는 게 좋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맞아 그냥 달에 한두번 쓱 왔다가 가는게 나은듯... 모쏠인데 조언도 많아보이고
불안형 너무많아보여서 나까지 정신 이상해지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나두~했다고 사랑 식은거같다고
헤어져야겠지? 이러더라... 초딩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정ㅋㅋㅋ 너가 그런 연애 하는거 아니야? 꼭 이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기 댓글이나 글 보면 공주마마 대접 받고 명품선물 받으면서 5분이상 연락 안되는 애인 있으면 인생 잘못사는 애 취급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그냥 한국 군중 특인거 같음
다수에 따라가지 않으명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게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상대가 그런 연애를 하고 있지 않아도 내 의견에 공감이 안될 수 있는 건데, 그걸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꽤 많아보여. 내게 공감 안해준다 = 본인이 해당되니까 긁혔다로 받아들이고 전투 태세로 변해버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ㄱㄹㅇ 누가 자기 지금 애인이 키 때문에 고민이 된다면서 글올린거에
근데 지금 선택한 그남자가 본인이 선택할수 있었던 최선 아니냐고 라고 댓글 달았다가
나 순식간에 키에 발작하는 키작남 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자신이 불안형이라 너무 힘들다
20:50 l 조회 3
아니 사실 지금 내가 덜 좋아하는 ..(;;)
20:48 l 조회 6
두 명 사이에 고민되는데 8
20:44 l 조회 19
장기연애 설레는 법1
20:43 l 조회 19
한달차 주린이... 초심자의 행운
20:41 l 조회 21
애인만 보고 경상도에서 경기도까지 올라왔는데 애인이 계속 안하던 외박하면 헤어질 거야?2
20:38 l 조회 18
둥들은 싸운채로 다른 사람들이랑 여행가면 잘 즐길 수 있어??? 4
20:35 l 조회 10
극f 남익들 있어? 3
20:32 l 조회 19
이별 엣티제랑 재회
20:31 l 조회 11
아니 나 진작 차단해주지..4
20:29 l 조회 28
istj 동료 호의겠지? 4
20:24 l 조회 26
어떤게나음 진짜로6
20:20 l 조회 82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1
20:18 l 조회 28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9
썸 끝났네 ㅋㅋㅋㅋ2
20:15 l 조회 60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8
20:15 l 조회 34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65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32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29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