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로 다 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 잘넣잖아 딱 봐돜ㅋㅋㅋ 한타때 들어가는 거 봐ㅋㅋㅋㅋㅋ 무호흡딜 ㅋㅋㅋㅋ 그냥 인게임에서 다 보여줌ㅋㅋㅋㅋ 근데 이제 우리도 1군에서 보고싶어 금재야 나 기쁜데 슬퍼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경기로 다 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 잘넣잖아 딱 봐돜ㅋㅋㅋ 한타때 들어가는 거 봐ㅋㅋㅋㅋㅋ 무호흡딜 ㅋㅋㅋㅋ 그냥 인게임에서 다 보여줌ㅋㅋㅋㅋ 근데 이제 우리도 1군에서 보고싶어 금재야 나 기쁜데 슬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