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차지명 이런거 다 떠나서.. 올해 퓨처스에서 잘던지니까 팬들 다들 기대하고 오늘도 2아웃까지는 진짜 좋았어서ㅜㅜ 솔직히 작년엔 나도 그냥 답없어보여서 방출되도 안이상하겠다 싶었는데.. 진짜 가능성이 0인건 아닌것같아서 아쉽네 오늘은 멘탈이 중간부터 완전히 나가버린듯 이것도 본인이 극복해야겠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피지컬 1차지명 이런거 다 떠나서.. 올해 퓨처스에서 잘던지니까 팬들 다들 기대하고 오늘도 2아웃까지는 진짜 좋았어서ㅜㅜ 솔직히 작년엔 나도 그냥 답없어보여서 방출되도 안이상하겠다 싶었는데.. 진짜 가능성이 0인건 아닌것같아서 아쉽네 오늘은 멘탈이 중간부터 완전히 나가버린듯 이것도 본인이 극복해야겠지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