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49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5/23) 게시물이에요

학사:회계/금융 전공, 석사:데이터분석 전공

1. 한국 대기업 미국 지사 

- 계약직 포지션 6개월 - 풀타임 전환 가능성 있음

- 오버타임 해야함(오버타임은 시급 1.5배 더 줌, 그래서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근무 해야함)

- 오피티는 고용 해주지만, H1B1 등 스폰서는 안해줌(풀타임 되면 잘 모르겠음)

- 시급 28불 + 베네핏 

- 장점 : 오버타임으로 인해 돈을 많이 벌 수 있음, 한국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네임밸류로 알아줌

- 단점 : 오버타임 근무, 스폰서쉽 지원 안해줌, 내가 하고 싶은 일은 아니지만, 경력 쌓기에는 괜찮음

2. 미국 기업 한국 지사 

- 인턴 포지션 8개월 - 풀타임 전환 가능성 농후함 

- 오버타임 해야함(하지만 오버타임 수당 안줌) 

- 인턴 시급 2만원 + 베네핏, 풀타임 되면 돈 더 받을 수 있음 

- 장점 : 내가 하고 싶은 일(전략)이랑 관련 있음, 미국에서 네임 밸류가 조금 있음, 미국 대학 나온걸 고려했을땐 괜찮음

- 단점 : 오버타임 근무 수당 안줌, 한국 지사에서 일하는거라 돌아가면 완전히 짐 싸고 돌아가야함

3. 미국 로컬 한인 회계사무실 

- 8월달까지는 일주일에 3일 나가서 쉐도잉하고 풀타임으로 시작, 일하면서 회계사 자격증 따야함, 그린카드 신청 해줌

- 근무시간 아침 9시 ~ 6시, 시급 20불, 베네핏 없음(보험도 없음), 

- 장점 : 그린카드 바로 지원해줘서 신분 해결, 회계사 자격증 딸때 최소 근무 시간 맞출 수 있음, 회계 관련 경험 많이 쌓을 수 있음, 회계사 자격증 따고 한국 돌아간다 했을때 그래도 "미국 공인회계사" 타이틀 가능 

나머지 근무 시간에는 자기개발 등을 최소 할 수 있음

- 단점 : 돈을 조금 줌, 그린카드 지원 해주는거라 최소 이 회사에서 4년 있어야함


대체 뭘 선택 해야할지 너무 어려움.. 난 미국에 있어도 좋고 한국에 돌아가도 좋음..  일단 1번 3번은 오퍼 받아서 정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미국에서 계속 살 생각이면 3.
그린카드 받고, 4년동안 자격증이랑 이것저것 따고 경력 쌓은 후 이직

1이 아닌 이유는비자 스폰서를 안해준다는 면에서 불안정성이 너무 큼. 비자 걱정이 덜하거나 다른 방법이 있다면 1이 나을 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렇지?참 어렵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물론 1이 네임밸류가 있고 더 알아주는 것도 있을 수 있겠지만, 미국 회계사를 할 수 있는 자격증이랑 미국 내에서 일하는 데에 스폰서쉽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 또한 크나큰 스펙이 될 것 같아. 어쩌면 '여기 다녔어요~'보다도 더..
지금 미국 취업시장 자체가 너무 어려워서 회사들도 스폰서 안해줘도 되는 사람들을 더 선호하는 추세인것 같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쟁이 역술가 한번 해보겠다고 덤볐다가 그냥 공부하기로함 ㅋㅋ
22:07 l 조회 2
요즘 알바들 왜 손가락 사이에 카드 끼워서 주냐
22:07 l 조회 3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4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4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
22:06 l 조회 14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1
22:06 l 조회 8
썸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8
기독교익들아 범죄로 인한 것도 낙태 반대하는거지?
22:06 l 조회 5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9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5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0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5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2
22:05 l 조회 4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2
22:05 l 조회 7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7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0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1
22:04 l 조회 19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1
22:04 l 조회 9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