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일본 회사다니고 있는데 회사 생활은 2년차고 이번에 이직했는데
첫날 초면인 상사한테 人の話聞いてる?(사람말 듣고있어?)
라는 말 들었어 그리고 바로 반말갈기고)일본에서는 상사가 부하한테 반말하는 케이스 많지만 초면에 보자마자 하는건 진짜 경우없는 행동임 말트고 친해지고하면 하지)
그리고 이름부를때도 ~상 아니고 아나타. 한국에서 ~님이나 직급 부르는게아니라 당신 너(좀하대하는 투의)그런 호칭임
일본인들 실제로 싸울때 상대방을 아나타라고 호칭함
이번이 두번째회산데 전회사에서는 물론 평생 보지못한 경우의 사람 보니깐 스트레스고 이사람이 내 직속상사라는게 너무 스트레스 받음..ㅋㅋ한국가고싶다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