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90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1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몽쉘기업 롯데가 이렇게 못 만들 수가 있나

빼빼로의 근본 초코필드 빼빼로 사먹으셈..!

진심 별로고 옛날에 먹었던 누룽지 사탕맛임

넘 달달함..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어야함.

[잡담] 롯데 한정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사먹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누룽지 빼빼로라고 했으면 더 잘팔렸을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인정인정 좀 강하게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룽지 사탕 좋아하는데.... 사먹어두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누룽지사탕 겁나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좋아할맛임 꼭 우유랑 같이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맛있던디...?! 진짜 빙수 맛이 나서 신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는 잘 맞았나부다 다행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애매한 맛이긴 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절미맛이 그건가 ..?? 나더 너무 달기만하고 별로긴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별로였으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룽지 사탕 좋아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난 완전 맛있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8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5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8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2
11:58 l 조회 6
남자 이름 준섭 어때3
11:57 l 조회 11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5
11:57 l 조회 1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8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34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5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3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2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5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3
11:55 l 조회 1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9
11:55 l 조회 54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4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