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4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싸울 때 막 소리를 지르면서 크게 싸운다기보다는 걍 서로 상처 많이 주고받으면서 크게 싸우게 됨 스트레스도 심하고 걔한테.상처 되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좋을 때는 완전한 내 편이고 목소리도 좋고 향기도 좋고 다 좋으면 어떡하냐..
대표 사진
둥이1
말 예쁘게 해달라고 부탁해도 안돼…?
그러면 상처 받아서 마음 다 떨어질 때까지 만나야하지 모 ㅜㅜ 언젠간 헤어지게 되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쁘게 해달라고 해서 평소에는 많이 달라졌어 걍 공주님 사랑해요 이러는데 싸울 때는 엄청 심하게 싸워 걔나 나나 서로 상처 줘 큰 소리만 안낼뿐
ㅠㅠㅜ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기 싫어.. 언젠가 헤어진다는 겋도 지금 사이 좋은 이 시점으로는 너무 슬픈 일처럼 느껴진다 ㅋㅋㅋ ㅠ개오글거리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니까 싸울 때 예쁘게 해달라고 해야지
사실 이게 걔 본성이긴 함 ㅋㅌㅋㅌ
평소엔 가면 쓴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싸울 때 예쁘게란 뜻이었구나.. 평서에 말하는 줓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화해해서 너무 좋으면 걍 사겨
내주변엔 이런 커플들 2년 이내에 질려서 나가떨어지더라 나중에 못 버티면 그때 헤아지게 되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1년 좀 엄었는데 몇달 정도 뒤면 이것도 지긋지긋해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1년 더 하면 너도 지쳐서 나가떨어지게 될걸?!
내 친구도 잘해줄 땐 드라마처럼 잘해주는데 싸울때 힘들게 하는 남자랑 사겼었거든?? 2년 좀 넘게 사귀더니 다른여자 줘도 안 아깝겠다 싶어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내 친구도 엄청 어린나이는 아니었는데 너무 잘해주고 너무 좋아해서 헤붙오지게 하며 사겼었어
마음을 다 쓸 때까지 만나야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근데 너 남친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니야
좋은 사람은 싸울 때도 착하게 말하고 상대를 배려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맞아.. 내 남친 너말대로 별로 좋은 사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ㅠㅠ 이렆게 나 힘들게 했는데도 1년이나 넘게 만나버려ㅛ는데 마음이 다 할 수 있을지 너무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한 1년만 더 해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ㅠㅠ알겠어 지금 당장 헤어져서 힘든 거보다 차리리 1년 더 만나보는 게 나은 거 같아??? 첫 얀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면 환승해!! 헤어졌다고 뻥까고 소개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 남친 전전여친이 환승인가 바람ㅇ났대.. 나보다 훨씬 못해줬다고 들음 진짜 그 여자애 불쌍할 정도로..ㅜ 그 뒤로 딴 남자 만나서 행복하게 잘 지내는 거 같더라
그거 알고 난 뒤로 약간 전여친이 버린 남자 주워다 사귀는 느낌 들긴 해 내가 주운 게 아니라 지가 좋다고 쫒아다닌 거긴하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환승을 하게 만드는 남자구만…? 너도 해버리셈
사실 헤어지는게 베스튼데 그게 사람 맘대로 안되니까 더 만나라 그런거
아님 환승 ㄹㅇ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나도 지금은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 모습 우연히 길에서 마주쳤다고 생각하면 기분 더러울 거 같아서 안 헤어진 것도 있는데 너 친구는 그러면 마음을 정리하면서 2년동안 사귀었던 거래??? 난 만날 수록 더 익숙하고 좋아질ㅋ가봐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건 모르겠는데 주변 커플들 보면 사람이 버티는데 한계가 있더라고… 아무리 사랑하고 아무리 드라마같은 사랑했어도 저러고 맨날 싸우면 못 버티는 순간이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그랬으면 젛겠다.. 조언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싸울때를 봐야된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화해하고 나면 다시 너무 좋아 목소리도 너무 좋고 같이 있는게 너무 편하고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머리가 깨졌자나 화해하고가 문제가 아니라 싸울때를 보라고ㅠ
쓰니 어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개 막 엄청나게 어리지도 얺아서 문제야.. 몇살같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 문제 포인트를 잘 못짚는게 고등~ 대학생 정도의 연애 같아...
아니면 사람보는 눈 기르자
싸울때를 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등~20대초반은 무슨 25살이나 먹음...근데 나는. ㅓㅅ연애긴 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 첫연애면 그정도 나이대같긴하다 아무튼 외워 싸울때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은건 다좋은데 나쁠때가 하한선이 없지원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나 어떡해야될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러고 사귀면 되지 뭐가 문제영
상처주고 나발이고 화해하면 홀라당 잊어먹고 좋다는 거잖음 문제없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연애 경험 없어러 그런데 비꼬는 거 아니고 진심을로 하는 말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심이야! 이게 왜냐면
좋아서 못헤어지는 사람한테 헤어져라 정리해라 한다고 가능한게 아니잖아 그걸 알기때문에 그냥 열심히 싸우면서 사랑해라 하는 거야 ㅋㅋ
만약 너가 좋아하는 마음보다 상처받는 마음과 힘듦이 더 커지는 순간엔 저절로 그만두게 될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랑 똑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
15:00 l 조회 5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4
14:47 l 조회 29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15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44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22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1
14:36 l 조회 42
31살여자 결혼3
14:34 l 조회 43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52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1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42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0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20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47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18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29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6
14:11 l 조회 96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25
14:09 l 조회 212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4
14:03 l 조회 45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3
14:03 l 조회 60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4
14:01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