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울 때 막 소리를 지르면서 크게 싸운다기보다는 걍 서로 상처 많이 주고받으면서 크게 싸우게 됨 스트레스도 심하고 걔한테.상처 되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좋을 때는 완전한 내 편이고 목소리도 좋고 향기도 좋고 다 좋으면 어떡하냐..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싸울 때 막 소리를 지르면서 크게 싸운다기보다는 걍 서로 상처 많이 주고받으면서 크게 싸우게 됨 스트레스도 심하고 걔한테.상처 되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좋을 때는 완전한 내 편이고 목소리도 좋고 향기도 좋고 다 좋으면 어떡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