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9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2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얘들아 이 옷 29살이 입기엔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얘들아 이 옷 29살이 입기엔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 | 인스티즈

평소에도 저런 퍼프 블라우스 입긴 하는데

저건 더 좀 너무 어려보이는거 같기도 하구 ㅠ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어도 상관없는데 한번입고 영원히 안 입을 디자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저런거 짱예뻐!! 그중에서 쓰니가 고른거 별로 아기같은 디자인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어~!@!! 귀엽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아직 응애잔아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아니 ㄱㅊㄱㅊ 이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9살 아직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다른사람 시선때문에 이런 고민 안했으면 좋겠어
나잇값은 무슨 너희가 보태준거 하나 없으면서 말만 ..
내가 입어서 행복하면 그만 아닐까?

쓰니 입고싶은거 입어!!
나중에 진짜 못입게 되는 상황오기 전까지 마음껏 즐겨 ㅋㅋ

아 그리고 옷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넘 따뜻하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울 거 같ㅇ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0대도 괜찮을 옷인데 (안이쁘다는 뜻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오히려 더 나이많은 사람들이 입어도 안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입어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 나이상관없는 옷 그냥 여름에 많이 입는 옷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7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에 나이 써있는 것도 아니공~ 입고 싶은거 눈치보지말고 다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아니? 이쁜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어때...29살인 난 아직 으른으른한 옷 안입고다님 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9인데 저런거 입고다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아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성숙한 옷 같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22222 충분히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자마자 이게 왜..? 소리 나왔어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혀??? 예쁨 ㅇㄷ처럼 우리엄마도 입을 스탈
늙어보이거나 촌스럽다는게 아니라 그만큼 누구나 입을 수 있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나 나두 29인딩 넘 이뻐서 구러는데 정보 좀 줄 수 이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입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다들 자기나이보다 어려보여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머야…? 출근 하고 업무 처리하다 이제 봤는데 다들 왤케 맘 따수워….🥹 고마워 얘들아 다들 하던일 잘 되고 행복햇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입으면 귀여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육육걸즈에 저런 디자인? 퀄 개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띄용;;::: 저거 20후 나이 맞어 걍 이버!!!!! 솔까 30-40대까지 입는 스타일임 저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30대인데 저런거 좋아햌ㅋㅋㅋ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저건 30대 40대도 입을 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런 블라우스 은근히 나이 안타는 타입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왜 ㅠ 나도 29인데 저런 옷 좋아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29의 나잇값이 뭐지
아직 너무 어리다 마음껏 입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나이 더 많은데 버뮤다입음 ㅋㅋ
입고싶은거입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걍 저런 스타일 좋아하는갑다 할거같은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3
회피형 개극혐1
3:23 l 조회 11
죽는건 왜 두려울까?5
3:23 l 조회 10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5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8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2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13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5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2
3:20 l 조회 16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10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1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61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5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30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3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2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211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20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