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10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9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나 22살이고 자연스럽게 특정 모임 같은 장소에서 23살 알게 되서 먼저 번호 물어보길래 연락 시작했는데
아직 미필이래 빡센 곳 가고 싶어서 21살때 지원했다가 안됐다 이렇게 말했어
그래서 아.. 그래?? 그럼 다녀와야겠네 한마디 했는데 안 다녀왔다니까 급격히 생각 많아진 표정이라고 그러고 
친구한테도 말하니까 너가 좀 이기적인 거 같다 하길래 솔직히 난 누구 군대 기다릴 마음은 없는 건 사실이 맞긴 해
사귀다가 입대해야 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다 알면서도 그런 상대를 만난다? 굳이싶지않나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다려 달라고 하는게 더 이기적인거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뭐가 이기적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다려 달라는게 이기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1살 때 지원했는데 왜 아직도 못 갔을까뤼 안 만나는 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가 이기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기다린다는 상관없는데 기다려달라는 욕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친구가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친구가 남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놉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미새인가? 주변남자들도 기다리지말라고함 군필들인데 군대에서 힘드니까 감정쓰레기통처럼 만나다 차는얘들 너무 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하네 무시해; 지금 곰신인데 걍 하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넵 슨배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기적이어도 뭐.. 기다리는거 좋아하는 사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자가 여자에게 진심으로 잘 해볼 생각 있으면, 입대 전이나 복무중에 표현 안함
일단 sns 정도로 소통하고 지켜보다가 제대하고 나서 다가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하는 일이 있어서 1년 뒤에 갈 생각이라고 답하긴 했는데 난 사귀기전에 군대여부도 중요해서 먼저 물어본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강제 장거리연애 하는거나 마찬가지인데 뭐가 이기적임 사귀다가 입대한다고 하니까 찬 것도 아니고 본문 보면 썸도 아니고 시작단계구만 서로 니즈 안맞아서 시작 안한다는게 뭐가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맞아 이제 시작 해볼까 하는 단계였어 나는 긴가민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니 난기다린거 후회하고 말리거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이기적이긴 개뿔ㅋㅋㅋㅋㅋㅋ군대 기다린 애들 다 후회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이면 여자애들도 다 자기 남친 기다리는 상태라서 너 보고 이기적이라 한 거 일수도 있음 근데 저얼대 이기적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엥 전혀... 나 군대 기다리고 꽃신 신고 장기연애 잘 하는 중인데 군대 기다리는거 좋고 재밌었거든? 근데 그것도 입대 전에 몇 년 만나서 ㄱㅊ았던거같고 사귀지도 않었는데 군대 기다릴 생각은 완전 에바지 피하는게 맞지,,, 하나도 이기적이지않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솔직히 군대가기 직전에 여자 만나려고 기웃거리는게 더 이기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기다려준다 표현 자체가 웃기긴해. 정작 군대가서 고생하는건 남자고 여자는 평소랑 똑같은 일상 생활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군대 다기다렸지만 전혀 이기적이지않아
군대 왜기다림 이미 몇년 사귄것도 아니고
기다려달라고 하는게 머리에 총맞은 이기적인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기다려주지마.. 나도 과거곰신땐 부정적인말 들어도 눈막귀막하고 걔만 믿어줬는데 전역하고 4일만에 차임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고마운줄 모르는 사람도 많어 신중히 결정하길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당연한 거 아닌가?? 내 주변에도 다 미필은 안 만나고 싶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기다려 달라고 하는 게 더 이기적이라고 생각함
몇년 사귄 것도 아니고 이제 알아가는 단계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 곰신린데 하지마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니 전역하고 만나던지 군대에서도 헤어질수있지 근데 음 추천은 안함 나 일말상초때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4살 남자고 여친이 군대 기다렸는데 진짜진짜 굳이임 내가 여자였으면 군대 가기 전에 헤어질듯 여자쪽이나 남자쪽이나 둘 다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친구 남미새.. 지나 많이 기다리라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한참 전부터 사귀다가 가는 거 아닌 이상 이해 불가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내주위 갔다온 남자애들도 그런건 말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기다리는 건 내가 상대방이 맘에들고 그래서 기다리는거지 ㅋㅋㅋ
그게 왜 이기적인거야.. 전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2
12:41 l 조회 1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1
12:40 l 조회 18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45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5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4
12:02 l 조회 56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56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39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75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1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1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2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0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2
11:17 l 조회 34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30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39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629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90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60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7
11:0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