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12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112664?category=1


[잡담] 익들아!!청첩장 마지막에서 시킨곳 방금 왔엉!!!40 | 인스티즈

이거 귀엽쓰ㅠㅠ

[잡담] 익들아!!청첩장 마지막에서 시킨곳 방금 왔엉!!!40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청첩장 마지막에서 시킨곳 방금 왔엉!!!40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청첩장 마지막에서 시킨곳 방금 왔엉!!!40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청첩장 마지막에서 시킨곳 방금 왔엉!!!40 | 인스티즈

여기는 예랑이가 보고 시킨곳인데 확실히 취향 다르당..심플하구 이쁘긴 하당

특히 폐백하고 있는 청첩장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이것두 우리 사진과 이름 아닙니댱

대표 사진
익인1
예랑이가 주문한게 깔끔해서 좋은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뜨앜ㅠㅠㅠ나 예랑이가 고른거 보구 뭐라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깔끔하긴 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 뭐야. 나 진짜 이름이랑 다 적혀있는 줄 알고 서연아.. 나 너 친구인데.. 하객으로 가서 밥 먹고 와도 될까..? 하려고 했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훨씬 났다 비교가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큐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전 건 너무 인스타 갬성 충만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살짝 그런게 있긴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플도 인기가 많구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깔끔한거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랑이도 그렇더라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첩장.. 남들은 그냥 버리는거라 깔끔한게 베스트더라공 ㅠ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큭..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름 부모님들이름 날짜 장소 다 써있어서 놀랐다가 마지막줄 보고 안도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내 청첩장도 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랭??같은곳인가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랑이가 시킨게 훨씬 낫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심플이 낫긴하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두세번째가 예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서 두세번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사진 순서만 보면 위에서 3, 4번째! 연민트색 봉투랑 반투명 종이가 넘 예뻐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거!!저거 나두 보고 오?!이러긴했웅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어른들은 결혼하면 무조건 애 낳아야한다는 인식이 신기함
21:53 l 조회 3
4-50대들한테는 29살도 어린가..?1
21:52 l 조회 6
헬스하고 씻을 때 렌즈 빼?? 1
21:52 l 조회 3
나 낼아침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점까지 💩싸야돼..
21:52 l 조회 2
교회 다니는 애들은 하나님이 1순위라 오히려 일상을 더 쉽게 사는 느낌이었음
21:52 l 조회 3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1
21:52 l 조회 12
무인양품 = MUJI야?1
21:51 l 조회 9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1
21:51 l 조회 8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7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6
나도 누구 좋아해보고 싶다
21:51 l 조회 9
쯔양같은 체질 현실에서 본적있음?2
21:51 l 조회 7
결혼 적령기 익들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4
21:51 l 조회 6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1
21:50 l 조회 10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6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5
21:49 l 조회 25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3
21:49 l 조회 25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