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정도 된 상태인데 혼자 술마시고 전화 두번이나 해서 받았더니 재회생각은 없는데 폴라로이드 사진, 인형, 지 좋아하는 축구팀 경기봐도 내 생각이 난대 하지만 재회생각은 없대 목소리 듣고 보고싶어서 전화했댜
진짜 뒤지고 싶나 상대는 1도 생각 안 함
다음날 맨정싱에 서로 전화하면서 또 울다가 전화로만 헤어진 상태라 주말에 얼굴보고 끝내기러 했는데 잘한거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
|
20일정도 된 상태인데 혼자 술마시고 전화 두번이나 해서 받았더니 재회생각은 없는데 폴라로이드 사진, 인형, 지 좋아하는 축구팀 경기봐도 내 생각이 난대 하지만 재회생각은 없대 목소리 듣고 보고싶어서 전화했댜 진짜 뒤지고 싶나 상대는 1도 생각 안 함
다음날 맨정싱에 서로 전화하면서 또 울다가 전화로만 헤어진 상태라 주말에 얼굴보고 끝내기러 했는데 잘한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