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일어나서 꼭 이 안닦아도된대20
11:09 l 조회 733
엘지 올라오려면 5년 걸린다는 거 실화야?
11:09 l 조회 26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그렇게잘못한건지좀 봐줘15
11:09 l 조회 21
직장인들 출근용 반팔티 몇개 입어?4
11:09 l 조회 38
여드름 패인 흉터 다시 채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1:09 l 조회 14
영국은 유튜브 안 본다는 숏츠 봤는데
11:09 l 조회 14
워터파크말고 수영장 가고 싶은데 어케 찾아야해..?6
11:09 l 조회 16
주식수익으로 월급이 일급이 됐어
11:09 l 조회 23
나 이러면 꼰대야..??5
11:08 l 조회 15
주식으로 잃어본사람 얼마까지 잃어봤어??2
11:08 l 조회 30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1
11:08 l 조회 14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7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13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21
11:08 l 조회 971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8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4
11:07 l 조회 440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6
11:06 l 조회 36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5
11:06 l 조회 33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20
11:06 l 조회 470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29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