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사무직보다는 현장직이 나이들수록 대체 덜당하는거1
14:58 l 조회 39
하닉 왜케 왓다 갓다 함?)
14:58 l 조회 15
내 정수리… 탈모 위험군일까??11
14:57 l 조회 104
국가직 교행은 거의 한학교에 있능거야??
14:57 l 조회 11
허리 안 좋은 익들 제~발 의자 좋은 거 써라1
14:57 l 조회 22
오전에 일 빡세게하면 오후에 알게없어
14:57 l 조회 6
친언니 있으면 좋겠다 ㅠㅜ
14:57 l 조회 9
엘베점검 당첨 21층까지 걸어가야댐3
14:57 l 조회 14
그래도 오늘 삼전 레버로 소소하게 벌었어
14:57 l 조회 13
화장 뜨는 이유가 모야?9
14:57 l 조회 25
낼 드디어 월급날이다
14:57 l 조회 7
게이밍 무선 헤드셋 추천해주세오
14:57 l 조회 4
유사연애는 쌍방 아니었어??4
14:57 l 조회 23
공단기 지금 올라오는 점수들 다 고득점이네...
14:57 l 조회 18
토익인강 보통 어디 거 많이들 들어??
14:57 l 조회 4
에어컨 청소 얼마만에 해야 함?2
14:56 l 조회 23
퇴직연금 DC 그냥 계좌말고 irp계좌로 받아야돼??5
14:56 l 조회 18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
14:56 l 조회 11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6
14:56 l 조회 28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13
14:56 l 조회 29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