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애인이랑 헤어진 것 같은데 말을 안 해줘 1
12.16 05:53 l 조회 181
인터넷 쇼핑 운영하려고 하는데
12.16 01:11 l 조회 54
게을러서 현생을 못 살고 있는데......진짜 나 어떻게 될까? 16
12.15 20:09 l 조회 3708
여친이 학벌 열등감이 좀 심한거같은데2
12.15 14:36 l 조회 136
그냥 상황이 감당이 안된다...
12.15 13:19 l 조회 87
내가 우울증인가?
12.15 01:50 l 조회 165
클스마스 선물 추천
12.15 01:13 l 조회 45
사후피임약 핑계 만들어줘.. 8
12.15 00:10 l 조회 173
화해(?)했는데도 찝찝하면 어떻게 해? 2
12.14 20:39 l 조회 261
고도비만 다이어트
12.14 13:02 l 조회 60
여초환경, 여초모임에 자주 있어본읷들아 여초에 파벌없이 잘지내는곳도 잇음?6
12.13 13:28 l 조회 297
내가 잘못한거임?? 왜저렇게 답변하지….이렇게 나오니까 당황스러워6
12.13 12:42 l 조회 237
아파트 대출받는거 쉬워? 11
12.13 11:20 l 조회 131
이거 내가 이상한거겠지? 4
12.12 18:48 l 조회 143
구글 계정 잘 아는 사람!
12.11 20:49 l 조회 50
(직장 vs 가족) 무시받을때 타격 적은쪽 골라봐1
12.11 17:29 l 조회 186
나도행복할수있을까ㅋㅋ1
12.11 13:26 l 조회 121
어제 헤어졌는데8
12.11 01:58 l 조회 89
인생망한거같아서 살의욕이 없어 애들아3
12.10 23:17 l 조회 228
나 선생님들께 안 좋게 찍혔으려나:?
12.10 16:35 l 조회 59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