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1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깨 넓고 가슴 떡대 큰 익들아ㅜ 너네 이렇게 입기 가능해? | 인스티즈

[잡담] 어깨 넓고 가슴 떡대 큰 익들아ㅜ 너네 이렇게 입기 가능해? | 인스티즈

난 왜 이런 아우터? 살짝 오버핏 가디건,셔츠만 입으면

가슴발사 핏이 나 오 지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셔츠는 어깨 넓은사람이 더 어울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저런 체형인데 어깨가 더 넓어보이고 부해보여서 못 입겠더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저렇게 입었더니 가슴 더 커보이고 어깨도 더넓어보이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셔츠는 괜찮은데 가디건은 너무 부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깨 체형에 비해서는 넓은 편인데..가슴이 없어서 입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못 입어 앞에 단추를 푼다? 더 오바임 걍 어깨만 넓으면 괜찮은데 가슴땜에 10키로는 더 나가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깨 넓고 가슴 없는데 저렇게 입는 게 잘어울리고 제일 좋아해 여리여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시를 좀 더 딱 잡아주는 거 입고 셔츠도 어깨선 내 어깨에 딱 맞는 거 + 재질 좀 차르르 처지는 걸로 입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셔츤ㄴ 그나마 나은데 가디건은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반데 저거 입으면 엄청 부해보일듯 상의는 딱붙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셔츠는 가능 가디건은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슴은 ㅂㄹ 안크고 어깨 개넓읔데 1번같은 가디건입으면 어깨 ㄹㅇ 야구선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디건 차르르르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오히려 보완되던걸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체형보단 걍 옷이 내취향이아니라 안입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는 괜찮은데 1은 듬직해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어좁이에 가슴만 좀 큰 스타일인데도 1같은 가디건 입으면 어깨 넓고 떡대 있어보이던데 저렇게 어벙한거 입으면 5키로 더 쪄보임.. 겉옷을 어벙한거 입을거면 이너를 아예 딱 붙는거 입는게 나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70f인데 이너 저거 보다 조금 더 붙는걸로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왘전 1번 즐겨입는데... 저런 재질은 괜찮은데 어깨선은 정핏인 걸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냐면 니트류입으면 분할되는 선이 없어서 가디건입어야 덜 덩어리져보임
근데 재질이나 핏 선택은 중요하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셔츠ㅡㄴㄴ 오히려 넓은 어깨 보완해줌 가디건은 인격살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딴 말이긴한데 그래서 압박브라 입으면 옷 핏 훨 젛아짐 ㅜㅜㅜㅠ 난 요즘 입는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5e인데 저런 첫번째 가디건같은건 안입어,,애매하게 승모근 부각 시키는거같아서 별로고 오히려 좀더 깃 있는 넥라인 드러난 가디건입던지 아님 u넥 반팔입음,, 나시입을때 뭘 걸쳐야할지 항상 애매하긴해,,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브라부터 미니마이저 브라로 바꿔야할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저런 핏을 생각하고 입는데
그런 핏이 안나오더라………. 세상 부함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진짜 어깨 넓고 팔뚝 굵고 가슴 크고 목이랑 허리는 가는 체형인데 저런 옷으로 체형 커버함. 최고 조합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시를 탄탄한거 입고 셔츠는 오버핏 입음 이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깨선 내려와있는거 입으면 개뚱뚱해보여서 안입음 168 57이고 어깨41….. 근데 어깨선 딱맞으면 세상 날씬해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셔츠만 ㅇㅇㅇㅇㅇ 난 절대 가디건 안입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맨날 저렇게 입어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셔츠는 ㄱㅊ은데 가디건은 이상해 ㅋㅋㅋㅋ 머리라도 묶게 되면 어깨 개넓어보임 난 그래서 예전에 니트보다 가디건 좋아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갔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2룩이 베스트던데 안에 핏 되게 입고 아우터 열고 입는 거! 잠그는 순간 이제 그 면적이 다 내 몸통 돼버려서 뚱띠 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가슴있으면 어느정도 개방감(?)이 필요하더라 ㅎ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깨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가슴이 많이커서 가디건 포함 니트류는 진짜 안어울리더라. 아니면 진짜 딱 달라붙게 입던가 루즈하게 입던가 해야함. 셔츠류는 잘 어울려서 주로 블라우스나 셔츠를 입음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
6:40 l 조회 1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
6:39 l 조회 3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2
6:34 l 조회 22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3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
6:29 l 조회 15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9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6
6:29 l 조회 27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34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2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11
6:21 l 조회 59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18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4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7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0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7
안자고있는 사람?2
6:12 l 조회 18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50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5
6:00 l 조회 118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