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이고 3주 썸타고 최근에 사겼거든?
썸탈때는 엄청 좋고 모든게 잘맞았고 너무 좋았는데 막상 사귀니까 어라? 하는 부분들이 자꾸 보여...
마음도 갑자기 전이랑 다르고, 시험 공부할때 연락오면 조금 귀찮고... 스킨십도 뭔가 흠칫하게 돼
아직 사귄지 일주일인데 원래 이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
|
20살이고 3주 썸타고 최근에 사겼거든? 썸탈때는 엄청 좋고 모든게 잘맞았고 너무 좋았는데 막상 사귀니까 어라? 하는 부분들이 자꾸 보여... 마음도 갑자기 전이랑 다르고, 시험 공부할때 연락오면 조금 귀찮고... 스킨십도 뭔가 흠칫하게 돼 아직 사귄지 일주일인데 원래 이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