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도대체 뭘보고 덕질하길래승리는 관심도 없고
선수 발전에는 관심없고 저리 우쭈쭈만 해줄수 있는거임?
채찍질 1도 없잖아
실력 부족하면 얼빠인 아이돌 팬들도 연습하라는 말 나오데
구마 팬들은 쉬어야 잘된다는 역대급 몽몽소리마져 품어주잖아
챔프폭은 몇년동안 문제인데 못하는걸 노력도 안하는데
걍 할줄아는거 하자 이러고 있고
도대체 어떤 마음으로 덕질하면 이정도임?
돌판이랑 비교하는데 돌판에서도 이런 감성은 못봄
팬들이 다 똑같이 우쭈쭈만 해주는거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